"4가지 방법만 따라 하면 됩니다" 피부과 안가고 얼굴 하얘지는 방법!

도자기처럼 매끄럽고 하얀 피부는 많은 여자들에게 선망의 대상이다. 이에 많은 여자들이 하얀 피부를 만들기 위해 미백 기능성, 주름 기능성, 탄력 기능성 같은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보지만 특별한 효과를 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기능성 화장품은 효과가 없는 것이 아니라 그 효과가 너무 과장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에 오늘은 미백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기본에만 충실한 '피부 하얘지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유튜브 채널 'SKINCARE신나영'에서는 누구나 맑고 투명한 꿀피부를 가질 수 있는 피부 관리 꿀팁을 소개했다.

 

얼굴 하얘지는 피부관리 꿀팁

1. 각질 제거 x

각질 제거를 통해서 피부 맨 위에 있는 피부 장벽을 얇게 만들면 그만큼 피부 수분 탈수가 빨라지고, 수분 탈수가 빨라지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칙칙하고 어두워 보이게 된다. 

 

2. 물 세안하기

아침에 물 세안을 하면 피부 위에 천연 피지막이 남아 있기 때문에 수분 탈수가 쉽게 되지 않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지 않아서 하루 종일 피부가 편안할 것이다. 또, 점점 피부 톤이 맑아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3. 1일 1팩 하기

바르는 화장품의 보습 한계를 뛰어넘어서 밀봉 효과가 뛰어난 팩을 통해서 하루 동안 지친 피부를 빨리 진정시켜주고, 보습과 진정 관리를 집중적으로 해주는 효과가 있다.

 

4. 팩 하고 오일 바르기

팩을 끝마친 후에는 반드시 오일이나 밤을 발라줘야 한다. 그래야 피부에 막이 생겨서 밤 사이 수분 탈수가 되는 것을 막아주고, 장기적으로 봤을 때 피부 장벽이 튼튼해져서 피부가 쉽게 칙칙하고 어두워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이렇게 얼굴 하얘지는 피부관리 꿀팁에 대해 알아봤는데, 피부는 보습만 잘해줘도 미백, 주름, 탄력 이 세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고 한다. 그동안 다양한 미백 제품을 써봤는데도 피부가 하얘지는 특별한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오늘 소개한 4가지를 실천해 피부 미백은 물론 꿀피부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