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차 걸그룹은 이렇게 먹어요" 마마무 솔라의 혹독한 다이어트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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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마무 솔라의 하루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됐다.

 

지난 5일 솔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솔라시도 solarsido'에 "'이 식단'으로 먹으면 살이 쭉쭉 빠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솔라는 요즘 한창 다이어트와 운동 속에서 살고 있다며, 자신의 하루 세 끼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을 공개해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녀가 공개한 하루 다이어트 식단은 다음과 같다.

 

솔라의 하루 다이어트 식단

 

1. 아침 식단

※ 솔라는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사과 반쪽을 챙겨 먹는다.

 

아침 식단은 각종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균형 잡힌 식단으로 쌈 채소, 당근, 콩밥 110g, 열무김치, 프로틴 주스, 소고기 안심 150g을 먹었다.

 

식사를 마치고 30분 뒤에는 콜라겐, 종합 비타민, 비타민 c, 비타민 d, 해초, L 카르니틴, 유산균을 추가로 챙겨 먹었다.

 

2. 점심 식단

※ 솔라는 두 번째 식사 전 프로틴을 챙겨 먹으려고 노력한다. (프로틴이 늘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점심 식단은 두부 7조각, 해초, 당근, 오징어, 초장, 쌈장, 단호박, 깻잎을 먹었다. 점심 식단에는 밥 대신 단호박이 포함됐으며, 단호박은 속을 비운 뒤, 알맞은 크기로 썰어 에어 프라이기에 구우면 된다. 

 

점심 식사 후에는 반려견 용키와 2시간 정도 산책을 했다.

 

3. 저녁 식단

저녁 식단은 당근 4개, 계란 6개, 그릭요거트, 블루베리 13알, 꿀(살짝), 프로틴 주스를 먹었다. 마지막 식사는 비교적 단출하게 구성했다.

 

솔라 운동법

※ 솔라는 아침 식사를 마치고 한 시간 정도 지난 뒤, 홈트레이닝을 시작한다. 

 

운동은 업다운플랭크, 크런치, 등의 복근 위주로 진행했으며, 약 1000개 정도를 했다. 마지막 유산소 운동 30분까지 하고 나면 3시간 운동이 끝난다. 

 

끝으로 솔라는 "매일 이대로 먹진 않지만, 질리지 않는 선에서 대체적으로 이렇게 먹으려고 하고 있다"라며, "오늘도 열심히 다이어트하고 있는 다이어터들에게 모두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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