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때 살 쏙 뺀 다이어트 썰 푼다.." 레인보우 조현영이 대성공한 아이돌 다이어트 꿀팁

'조현영티비chohyunyoungTV'

레인보우 출신 가수 조현영이 과거에 공개한 다이어트 노하우를 소개한다.

 

조현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조현영티비chohyunyoungTV'에 '조현영이 직접 효과 본 아이돌 다이어트 리얼 꿀팁 대방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조현영은 자신이 다이어트에 대성공을 한 연예인 중에 한 명이라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경험상 도움이 되었던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유한다고 말했다.

 

그녀가 공유한 다이어트 노하우는 다음과 같다.

 

조현영 다이어트 노하우

1. 건강식품

'조현영티비chohyunyoungTV'

건강식품을 꾸준히 먹어본 결과 직접적인 도움을 주지는 않았지만, 어느 정도 간접적으로 도움을 줬다. 예를 들면 다이어트할 때마다 변비가 심해서 고생했는데, 건강식품의 도움으로 변비를 해결할 수 있었고, 다이어트하는데 지장이 없었다.

 

물론, 체질에 따라서 효과가 다를 수는 있다. 하지만,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들에 대부분은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병행하지 않고 건강식품만 먹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적절하게 병행된다는 전제하에 건강식품을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그렇다고해서 너무 의존하면 안된다. 다이어트 보조제는 보조제일 뿐이다.

 

물론 단점도 존재한다. 꾸준히 먹어야 하기 때문에 금전적 비용이 계속 발생한다는 점이다. 

 

2. 스트레칭

'조현영티비chohyunyoungTV'

평소 스트레칭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 틈만나면 팔이나 옆구리 스트레칭을 한다. 스트레칭이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스트레칭은 지방을 뭉치지 않게 하는데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3. 마사지

'조현영티비chohyunyoungTV'

아이돌 시절 정말 살을 독하게 빼야 할때는 한시도 몸을 가만히 두지 않았다. 살이 찌지 않게 몸을 사정없이 괴롭히는 것인데, 괴롭히는 방법으로 마사지를 택했다. 주로 옆구리, 팔뚝, 종아리, 배 등을 지속적으로 마사지를 해줬다.

 

그리고 마사지를 할때에는 아프고, 상처가 날 수 있기 때문에 꼭 마사지 크림을 바르고 하는 것을 추천한다. 마사지 크림이 없다면 바디 크림을 사용해도 좋다.

 

'조현영티비chohyunyoungTV'

마사지 크림을 발랐다면 노폐물이 많이 쌓인 겨드랑이나 팔뚝 부분을 수시로 마사지해주면 노폐물이 쌓인 것도 풀어지고, 부기도 빠져 다이어트하는데 도움이 된다. 다리에 경우 마사지 도구들을 이용하면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데 더욱 효과가 좋다.

 

4. 슬리핑 압박 스타킹 

'조현영티비chohyunyoungTV'

마사지를 한 뒤 며칠 부을 수가 있는데, 부종이나 부기를 관리하지 않고 방치하면 살이 되기 때문에 평소 압박 스타킹을 신어 부종이나 부기를 관리 한다.

 

그리고 압박 스타킹과 비슷한 느낌으로 뱃살을 관리할 때 복대를 자주 찬다. 운동할 때 복대를 차고 하면 운동 효과가 훨씬 더 좋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5. 디톡스 

'조현영티비chohyunyoungTV'

평소 디톡스 음료를 즐겨 마시는데, 디톡스 음료로는 칼라만시를 추천한다. 칼라만시는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변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렇게 조현영이 직접 효과를 봤다는 아이돌 다이어트 꿀팁에 대해 알아봤는데, 최근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늘 소개한 조현영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참고하길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