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모르게 볼록~ 튀어나온 똥배 말끔히 없애주는 '오이 물'

최근 한 온라인 미디어에서는 '아래 뱃살'이 붙게 된 이유로 '변비'를 꼽았습니다.

 

평소 짜고 매운 음식을 즐겨 먹어 체내 수분이 부족하거나, 운동 부족으로 기초 대사량이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배변이 원활하게 않으면 변비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변비로 인해 장에 누적된 대변과 가스는 배꼽 아래 부위 살집을 좀 더 두드러지게 만드는 원인이 되는데요.

오이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각종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 독소 배출은 물론 포만감을 높여 과식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맛을 자랑하는 '오이 물'이 변비 해결책으로 떠올랐습니다. 오이 물을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시원한 물에 오이를 썰어 두기만 하면 됩니다!

 

평소 오이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오이 물에 상큼한 맛이 감도는 레몬이나 라임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체내 수분량을 늘리는 효과는 그대로 보면서 특유의 향은 살짝 감출 수 있습니다.

변비 증상 완화

오이 물을 먹으면 불규칙한 식습관과 잦은 외식으로 생긴 변비 증상이 완화됩니다. 오이는 물에 녹지 않는 불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해 활발한 장운동을 유도합니다.

 

정체되어 있던 장이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장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가 배출되는 효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뇨 작용

이 외에도 오이 물은 이뇨작용을 도와 알코올 성분이 빨리 배출 될 수 있도록 돕는 숙취 해소에도 탁월합니다.

 

또한 일반 물보다 효과적이고 빠르게 우리 몸에 흡수돼, 부족한 수분을 공급해줄 뿐 아니라 피로회복에도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갑작스레 불어난 살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다면 지금부터라도 시원한 오이 물을 마시고 단단하고 평평한 아랫배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고민이었던 배변장애를 개선시켜, 묵은 숙변을 제거하고 날씬한 몸매는 물론 그날의 컨디션도 좋아지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