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화장품보다 효과가 더 강력합니다" 피부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여드름' 쏙 들어가는 초간단 가지팩!

피부에 오돌토돌 올라오는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닌 분들이 많이 계시죠?

 

여드름은 부드러운 피부결도 거칠게 만들뿐더러, 그로 인해 생긴 흉터, 요철은 화장으로도 가려지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는 여드름이나 흉터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여드름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라던지 피부과를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데일리로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여드름 화장품보다 효과가 더 강력한 초간단 가성비 팩 ! 우리가 직접 섭취하는 식재료로 천연팩을 만들기 때문에 누구나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으실거에요.

가지팩

전문가가 추천하는 퍼플 푸드. 중국의 양귀비가 피부팩 재료로도 썼다고 알려진 가지는 가지에서 추출한 루페올 이라는 성분을 여드름 환자에게 실험한 결과 피지 생성이 58% 감소했고, 염증은 64%나 줄었다고 합니다.

 

 

가지팩 만들기 준비물 : 가지 가루, 우유, 꿀

1. 가지 가루와 우유를 1:1 비율로 섞어주세요.

2. 꿀로 농도를 조절해주세요.

3. 만들어진 가지팩을 얼굴에 골고루 발라주시면 됩니다.

 

특히 여드름 난 부분이나 염증이 생긴 부분에 집중적으로 해주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1년 내내 피부를 괴롭히는 트러블. 가지팩은 사계절 상관없이 1년 내내 사용 가능하니, 1주일에 2번 정도 해서 4주 정도 꾸준히 팩을 해주신다면 효과가 눈에 보이실거에요.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