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샷 보여주면 할인해 드려요" 제20대 대선 투표했다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 5가지

제20대 대통령선거가 끝나고, 새로운 대통령이 당선되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심각한 상황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투표를 하기 위해 모였고,  이번 선거 전국 투표율은  77.1%로 높은 수치를 보였습니다.

 

사전 투표 또는 대선 당일 투표 인증 사진이나 확인증을 제시하면 할인권이나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이원리조트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는 투료를 마친 사람을 대상으로 13일까지 객실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팰리스호텔의 스탠다드 객실 정가는 20만원이지만 최대 75% 할인된 4만 9천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체크인시 투표확인증과 신분증을 프런트에 보여주면 되겠습니다.

 

 

하이마트

하이마트는 매장에 방문해 투표인증을 마친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면 품목수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기브랜드 가전제품 2개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고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3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해당 품목은 삼성전자 TV, 김치 냉장고, 에어컨 등 13개와 LG전자 TV, 냉장고, 세탁기 등 16개가 해당됩니다.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9일 대통령 선거 당일에는 투표 인증 관람 고객 대상 (투표현장에서 손이나 손등에 찍힌 투표도장, 투표소 인증사진, 선거 후 받을 수 있는 투표확인 증 등)으로 집으로 팝콘을 제공하고, 영화를 관람한 모든 고객에게 3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영화 1만원권 관람 쿠폰을 2장씩 지급합니다.

 

3월 동안 영화를 3회 관람 한다면 4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1+1 쿠폰도 제공할 계획에 있는데 해당 이벤트는 전국 91개의 직영관에서 선보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투표 참여를 높이기 위해 이벤트 <쇼미 더 보트(SHOW ME THE VOTE)>를 준비했습니다.

 

투표를 끝낸 관객이라면 투표 인증샷, 투표 확인증 등을 통해 매표소에서 투표 인증을 하면 영화 티켓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1만원이라면 저렴한 가격이 아니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 우리가 흔히 보는 일반관이나 컴포트만 해당되는 것이 아닌 MX, 더 부티크 관람같은 특별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벤트를 참여해 관람한 영화표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총 10명에게 영화 초대권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메가박스 #쇼미더보트 #투표인증)

 

대전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평상시 개점시간은 10시 30분 이지만 선거날은 개점시간을 30분 늦춘 11시에 개점해 선거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투표를 마친 고객이 투표 인증샷이나 확인증을 제시하면 고메이월드, 고메이949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권과 지하1층에서 10층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권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투표를 마친 고객이 멤버십카드나 갤러리아 카드로 제품을 구매한다면 구매금액의 7%에 해당하는 갤러리아 상품권 또는 G캐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통령 선거는 끝났지만, 3달 후 6월 1일에는 전국 동시 지방선거가 있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한 표 잊지 말고 행사하고, 투표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