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눈썹 메이크업 트렌드는 이겁니다" 요즘 눈썹 쉽고 빠르게 그리기 + 자연스럽게 결 살리는 법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예전에는 도톰한 일자 눈썹이 유행이었는데요.

 

요즘에는 자연스럽게 내꺼인 듯 결을 살리는 눈썹 메이크업이 트렌드라고 합니다.

 

눈썹만 그리면 짱구처럼 진해지고 앞머리 연출이 어려워서 잘생겨지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채널에서 2022 트렌드와 자연스럽게 결을 살린 요즘 눈썹 그리는 법을 소개했습니다.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을 원하신다면 무조건 보셔야 합니다!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우선 아무것도 그리지 않은 눈썹을 준비해 주시고요.

 

첫 번째로 눈썹을 그리기 전에 스크류 브러쉬로 빗어주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눈썹을 그리기 전에 미리 빗어줘야 잔여물이 남아있지 않아서 조금 더 자연스럽고 진하지 않게 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스크류 브러쉬를 사용하기 전에는 이 잔여물을 닦아줘야 한다고 해요.

 

스크류 브러쉬를 항상 깨끗이 해줘야 빗었을 때 눈썹에 묻어나지 않기 때문에 깔끔한 표현 가능!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아이브로우 타입은 정말 여러가지 타입이 있는거 아시죠?

 

일반적으로 오토 펜슬을 사용해서 눈썹을 그리고 계시기 때문에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채널에서 오토 펜슬을 사용해서 쉽게 그리는 법을 소개했습니다.

 

오토 펜슬도 심이 얇은 것과, 도톰한 타입이 있는데요.

 

얇은 심은 한 올 한 올 결을 살리거나 선적인 느낌을 표현하기 좋고 도톰한 펜슬은 넓게 채워주는 면적인 표현을 해주기 좋다고 합니다.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syongs Beauty숑스뷰티' 유튜버는 요즘 눈썹 트렌드 자체가 자연스럽게 결을 살려주는 게 포인트라 얇은 심을 사용했다고 해요.

 

우선 눈썹을 그릴 때는 밑라인부터 모양을 잡아야 눈썹 그리는 게 훨씬 쉬워진다고 해요.

 

 

눈동자 중간부터 라인을 잡아서 그려주면 이렇게 그린 것만으로도 눈썹이 깔끔해 보인다고 합니다.

 

그 다음 눈썹 산 위치에서 뒷 모양을 잡아주시고, 위에랑 아래 라인이 만나서 끝을 뾰족하게 잡아주시면 됩니다.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그 다음 안쪽을 채워주셔야 하는데, 대부분 가로로 그려서 채우셨을 거에요.

 

근데 가로로 그려서 채우는 게 아니라 눈썹이 난 결 방향대로 심듯이 그려주셔야 합니다.

 

비어있는 부분은 가로로 그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 다음 중요한 게 이렇게 열심히 잘 그려놓고 나서 스크류 브러쉬로 그냥 비벼 버리면 한 올 한 올, 그리고 심듯이 채워서 그린 게 다 소용이 없어지게 된다고 해요.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그래서 스크류 브러쉬도 빗을 때 똑같이 결이 난 방향대로 살살 풀어주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주고 눈썹 앞머리는 따로 그리는 게 아니라, 스크류 브러쉬를 반대로 빗어서 컬러를 앞쪽으로 당겨오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컬러를 앞으로 끌어당겨주면 자연스럽게 앞머리가 채워진다고 합니다.

 

앞머리 그리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이렇게 하시면 엄청 쉽게 하실 수 있다고 해요!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이 상태에서 요즘 많이 보이는 눈썹 앞머리 결을 살려서 고정을 한 번 해볼 텐데요.

 

눈썹 픽서 제품을 사용해서 앞머리 결을 위쪽으로 올리면서 고정 해주시면 됩니다. 이 부분의 결을 살리는 게 요즘 눈썹의 포인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뒷부분은 너무 살려버리면 어색할 수 있으니까 그냥 자연스럽게 흘러가듯이 빗어주면서 픽서 제품으로 고정 시켜주면 된다고 합니다.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앞머리 부분이 잘 서서 고정이 안 된다면 눈썹 픽서 제품으로 살짝 잡아서 고정을 해서 시간을 좀 둔 다음에 활용하셔도 괜찮고, 속눈썹 고데기 하는 것처럼 볼꼬지로 살짝 대주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이라고 해요.

 

이렇게 해주시면 요즘 트렌드에 맞는 2022 눈썹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사실 눈썹은 얼굴형이나 분위기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는 부분이라 위 트렌드를 반영해서 나에게 맞는 눈썹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