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가면 이건 꼭 사세요" 프로 귀차너들을 위한 신박 해방템 + 여름 맞이 꿀템

ⓒ 유튜브 '뷰티마우스'

뷰티 제품 및 일상 생활 제품 리뷰 채널 '뷰티마우스'가 '프로귀차너를 위한 신박템 (feat.올영꿀템)' 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뷰티마우스'는 구독자 36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로 다양한 뷰티 관련 제품 및 일상 생활 제품을 간결한 영상과 깔끔한 설명으로 리뷰하고 있는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뷰티마우스가 올리브영에서 직접 써봤던 템들중에서 프로귀차너를 위한 세상 편했던 찐인생 제품은 물론이고, 여름 대비 올리브영 꿀템까지 공개했습니다.

'나는 프로귀차너다', '안그래도 여름 대비 템들이 필요했다' 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셨으면 합니다.

1. 클리오 킬래쉬 마스카라 리무버

ⓒ 유튜브 '뷰티마우스'

첫 번째 소개해드릴 신박템은 '클리오 킬래쉬 마스카라 리무버' 입니다.

 

 

평소 마스카라를 지울 때 리무버 묻힌 솜을 눈에 대고 기다리는 것도 귀찮고 벅벅 문지르게 되는데 이 꿀템 하나로 귀찮음이 덜어집니다.

 

브러쉬에 투명한 리무버 액이 묻어 나와 강력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도 잘 지워는 편이라고 합니다.

ⓒ 유튜브 '뷰티마우스'

사용 방법은 마스카라 하듯 속눈썹에 쓱쓱 쓸어주듯 발라주면 됩니다.

 

리무버 묻힌 솜을 눈에 대고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돼 정말 편하다고 합니다.

 

Tip. 마스카라 잔여물이 묻은 브러쉬는 쓰던 화장솜이나 패드에 닦아내고 다시 용기에 넣어주면 끝!

 

이 마스카라 리무버는 소소하지만 삶의 질을 올려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2. 에뛰드 진저 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

ⓒ 유튜브 '뷰티마우스'

'뷰티마우스'의 과거 영상 '제발 단종시키지 말아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등장했던 제품인데요. 단종되는줄 알고 근처 아리따움 매장은 다 방문해 이~만큼 쟁였는데 에뛰드에서 그대로 재출시됐다고 합니다.

 

이 전이랑 외관상 변화도 거의 없고 내용물도 아예 똑같다고 합니다. 인생템이였는데 너무 다행이라고..

 

진저슈가 립 마스크는 마치 바세린처럼 반투명한 제형인데, 꾸덕꾸덕하고 찐득찐득하다고 합니다.

 

 

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날 입술 각질 그게 뭐죠 ..? 각질이 싹 정리되고 매끈해진다고 합니다.

 

찐득하고 무거운 제형이라 좀 불편할 순 있지만 효과는 아주 제대로인 제품이라고 하네요.

3. 에뛰드 브러쉬 클렌징 미니 욕조

ⓒ 유튜브 '뷰티마우스'

미니 욕조는 실리콘 재질에 폈다 접었다 할 수 있어 보관도 편리하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네 가지 모양의 엠보가 올록볼록 튀어나와있어 브러쉬를 꼼꼼하게 세척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통 세면대에서 바로 브러쉬를 빨면 화장품 잔여물 국물이 세면대 이곳저곳에 묻고 브러쉬 클렌저도 헤프게 쓰게 되지만, 이 미니욕조를 사용하면 그런 일들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미니욕조는 별거 아닌 것 같은데 써보면 은근히 편리하고 좋다고 합니다.

4. 힐링버드 노워시 앰플 트린트먼트

씻어낼 필요 없이 칙칙 뿌리는 타입의 트린트먼트라 세~상 편하다고 합니다.

 

젖은 모발에 분사한 뒤 빗어주면 빗질도 엉킴 없이 잘 되고, 머릿결이 부드럽고 차분해진다고 합니다.

 

 

바쁜 아침에 편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제부터는 올영 여름맞이 꿀템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아임프롬 비트 퓨리파잉 마스크

ⓒ 유튜브 '뷰티마우스'

올리브영 페이셜팩 1위 워시오프마스크 맛집, 아임프롬의 신상 비트 퓨리파잉 마스크입니다.

 

처음 선보이는 클레이 제형이라 제대로 작정하고 만든 느낌이 난다고 하는데요.

 

직접 써보니 피부톤이 맑아지고 보들보들 해지는 게 체감돼 결혼을 앞둔 친구에게도 강추했다고 합니다.

 

슈퍼푸드 레드비트를 그대로 갈아 넣은 효소가루가 들어간 핑크빛 크림 클레이 체형에 알갱이도 느껴진다고 해요.

 

이 레드비트의 항산화 효과로 칙칙한 피부 톤을 맑게 해 주고, 모공 쏙 쌓여있던 노폐물과 피지를 정화해준다고 합니다.

ⓒ 유튜브 '뷰티마우스'

'뷰티마스크'는 세안 후 도톰하게 발라주고 10~15분 정도 기다리면서 폰이나 집안일을 한다고 합니다.

 

흔히 클레이 팩은 좀 건조하지 않나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이 제품은 레드비트 효소로 클레이를 72시간 숙성시켜 수분 유지력을 극대화해 건성인데도 불구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촉촉하다고 합니다.

 

 

팩을 하고 나면 모공 속 노폐물이 깔끔하게 정리돼 피부결이 보들보들 해진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피부 속부터 고르게 한 톤 탁 맑아지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6. 달바 비건 에센스 선크림

ⓒ 유튜브 '뷰티마우스'

이 선크림은 정말 오래전부터 써온 제품이라고 하는데, 순하고 촉촉해서 선크림 잘 안바르고 다니는 남동생도 좋다고 물어본 제품이라고 합니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 50+ PA++++에 수분 에센스 같은 제형으로 촉촉하게 발린다고 합니다.

 

특히 선크림은 충분한 양을 바르는 게 정말 중요한데, 여러 번 덧 발라도 밀림 없이 가벼워서 좋다고 합니다.

ⓒ 유튜브 '뷰티마우스'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고 부드럽게 발려 남녀노소 바르기 좋다고 해요.

 

또, 선크림이지만 촉촉하게 에센스 역할도 해줘 기초 탄탄히 해준 것처럼 베이스가 잘 먹는다고 해요.

 

그래서 실제 메이크업 샵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라고 해요.

 

그리고 달바하면 역시 비건! 이 선크림 또한 까다로운 이탈리아 V라벨 비건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전제품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만 출시하는 브랜드인 만큼 민감 피부이신 분들도 잘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 '뷰티마우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