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거 없으면 못 살아요" 30년 여드름 피부 유튜버가 추천하는 여드름 스팟 인생템 BEST6

ⓒ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는 본래 뷰티 유튜버로 시작했으나 여드름이 많아 여드름 유튜버를 겸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화장품 사용기를 주 컨텐츠로 영상을 올리고 있는 유튜버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 여드름 스킨 케어나 스팟 케어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냥 딱 여드름에 효과가 확실하고 강력한 것은 스팟 케어 제품이라고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정말 수많은 스킨 케어와 제품들을 사용해 보면서 어벤져스 급이라고 생각을 하는 없으면 못사는 여드름 스팟 인생템 6가지를 소개했습니다.

1.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

ⓒ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

이 제품은 워낙 유명한 제품이고 구독자 분들도 효과를 보셨다는 분들이 많으셔서 사용을 해봤다고 하는데요.

 

농포성이랑 좁쌀 같은 그렇게 좀 하얗게 고름이 비치는 면포성 여드름에 효과가 굉장히 좋았다고 해요.

 

 

농포성이랑 면포성 이런 애들한테 바르면 다음 날 지나거나 아니면 다음 날 안 지나고 그날 저녁에만 봐도 그 고름들을 굳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음날 되면 떨어져 나가거나 압출하기 좋은 정도에 균 싸움이 끝나는 형태로 변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는 스킨 케어 다 끝내고 마무리로 면봉에 묻혀가지고 얼굴에 콕콕 찍어 발라 준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뭔가 가루이기도 하고 스킨 케어 마무리에 바르면 효과가 약해질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스킨 케어 마무리에 발라도 효과를 굉장히 확실하게 느꼈기 때문에 너무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라고 해요.

2. 비타 A 크림 (0.05%)

ⓒ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

이 제품은 기존에도 효과를 엄청 많이 봤다고 말씀 드렸던 제품인데요.

 

정확히 어떤 거에 효과를 봤냐면 일단 피부결이 개선이 되는 효과가 느껴졌다고 합니다.

 

 

그냥 피부결은 눈에 보인다거나 이런 거 전혀 신경 쓰이지 않고 세수 할 때 뭔가 만져지는게 줄어든다 하는 느낌이 들면 효과가 있다고 생각을 한다고 해요.

 

근데 이 제품은 사용하고 피부결 만져지는 거 그리고 모공이랑 요철 알갱이 만져지는 거 좁쌀 여드름, 큼직한 여드름 다 포함해서 효과를 봤기 때문에 피부 전체적인 결을 다 개선해주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

스킨 케어 끝내고 마무리 크림 단계에서 사용을 했다고 해요.

 

원래는 완두콩 크기만큼 짜가지고 소량을 발라주는 게 맞다고 하지만 처음에 소량을 발라봤는데 아무런 자극 없고 괜찮아가지고 요즘에는 양을 조금 더 늘려가지고 사용을 해 주고 있다고 해요. (낮은 농도)

 

안정적으로 크림 단계에서 케어를 해 주고 싶다 할 때 사용을 했던 그런 제품이라고 하네요. 

3. 클리어틴 외용액 2%

ⓒ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

이 제품도 워낙에 많이 소개를 드려가지고 다들 알고 계실 것이라고 하는데요. 큼직한 화농성 여드름이나 작은 좁쌀 여드름 포함해서 다 효과를 많이 봤다고 해요.

 

얼굴에 발랐을 때 '오 뭐야 이렇게 자극이 없다고? 싶을 정도로 그냥 물 바르는 느낌으로 편안하게 사용을 했다고 하는데요.

 

 

살리실산 성분이 안 맞아서 조금 더 뒤집어졌다, 자극을 느꼈다 하시는 분들도 분명히 계실 것이라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연약한 부위에 먼저 테스트를 해 보시고 괜찮다 하시면 정말 작은 극소 부위에 테스트를 해 보시고 그래도 괜찮다 하시면 전체적으로 스팟에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고 해요.

  • 세안 직후 물기만 톡톡 깨끗한 수건으로 닦아내주고 바로 사용
  • 건조 후 피부의 보습을 평소보다 짱짱하게

4. 진짜 신기한 팩 세안제(지성용)

ⓒ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

이 제품은 환절기에 피부 진짜 미친 듯이 뒤집어지고 알러지랑 여드름 완전 대환장 파티였을 때 사용했던 세안제인데요.

 

그때는 매일 저녁마다 사용을 했는데 지금은 이틀에 한 번 저녁 정도로 사용을 해주고 있다고 해요.

 

여드름에 직접적으로 완벽하게 효과를 주는 그런 느낌은 아니지만 각질 정돈은 진짜 자극 없이 케어해 주는 그런 느낌이 확실하게 든다고 해요.모낭염이 각질이 많아질수록 가려움이 미친 듯이 심해졌었다고 하는데요.

 

이 제품으로 세안해 주고 나면 각질이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정돈이 되니까 가려움도 줄고 모낭염도 줄으니까 여드름이 번지는 것도 덜한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5. 트러블큐어

ⓒ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

이 제품도 워낙에 많이 소개했던 제품이라 구독자 분들에게는 익숙한 제품이라고 하는데,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큼직한 여드름에 효과를 많이 봤어요 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아쉽다 하시는 분들도 계셨다고 해요.

 

근데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 같은 경우 큼직한 여드름에 효과가 너무 좋았다고 해요.

 

 

특히 화농성 중에 정말 큼직하게 답도 없는 낭종성 여드름이나 솟아나오기는 했는데 고름으로 터져나오지는 않고 속에서 익어가지고 시퍼레지는 결절성 여드름 이런 거에 효과를 많이 봤다고 해요.

 

아침에 클렌징 하고 나서 갈아주고 중간에 갈아주고 저녁에 클렌징 해 준 다음에 갈아주고 이런식으로 하루에 3번 정도 갈아줬다고 합니다.

6. 티트리 100오일

ⓒ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

이 제품도 워낙에 소개를 많이 했었던 제품으로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의 영상을 보고 구매해 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소개했던 제품 중에서 후기가 가장 좋은 제품이기는 한데, 아무래도 티트리 100 오일로 함유량이 높은 편이라서 자극을 느끼셨다는 분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평소에 민감하거나, 예민한 편이다 하시는 분들은 아까 말씀드린 방법 피부 연약한 살 -> 국소 부위 -> 피부 스팟 이 순서로 사용하시는 거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스킨 케어 다 끝내고 스팟 단계에서만 콕콕 면봉 사용해서 발라 주는 편이라고 하네요.(자극이 덜 함)

ⓒ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

이 제품의 경우  큼직한 화농성 여드름, 낭종성이나 결정성 여드름보다는 중간 사이즈에 구진성 여드름, 초기 단계인 구진성 여드름, 붉게 고름이 고름이 생기기 전 단계인 그런 여드름, 좁쌀 여드름, 모낭염까지 효과를 많이 보고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의 여드름 스팟 케어 중에서도 가장 신뢰하는 제품이면서 강력한 제품이라고 해요.

 

영상을 게시한 2020년 1월 9일 기준으로 6통째라고 하는데, 아마 평생 쓸 것 같다고 하네요.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 이 중에 하나라도 있으면 좋겠다 하며 영상을 마무리 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뷰드름 유튜버 인씨'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