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이소라 선배님도 나랑 식성이 비슷하더라" 요리 1도 못해도 되는 한예슬의 초간단 데일리 식단

ⓒ 유튜브 '한예슬 is'

배우 한예슬이 평소 데일리로 즐겨 먹는다는 초간단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한예슬의 일상을 담은 유튜브 ‘한예슬 is’ 채널에 ‘한예슬 데일리 초간단 식단’이란 영상이 게재됐는데요.

 

한예슬은 "우리 이쁜이들도 알다시피 내가 요리를 못하니까 초스피드, 초간단. 게으르고 바쁜 사람들이 해먹을 수 있는 스타일로 한번 내가 보여줄게"라며 음식을 꺼냈습니다.

 

뮤즐리, 오트밀 등 간단하지만 건강한 음식들로 바쁜 일상에 떠밀려 한끼 제대로 챙겨먹기 힘들 때 한예슬의 식단을 참고해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 유튜브 '한예슬 is'

한예슬은 "슈퍼모델 이소라 선배님 유튜브에서 오트밀 해 드시는 걸 봤는데 나랑 식성이 비슷하더라. '어떻게 저렇게 나랑 똑같이 드실 수 있지?'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소라 선배님은 오트밀을 우유에 끓여서 먹는 식으로 하셨는데 초스피드여야 하니까 나는 전자레인지를 쓰겠다며 자신의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한예슬이 제일 좋아하는 건 오트밀인데 빠르게 요리할 수 있는 하나씩 그냥 뜯어서 전자레인지 돌리면 되고, 혹시 뮤즐리라고 아시나요? 오트밀이랑 약간 비슷하긴 한데 여러 가지가 섞인 말린 과일, 견과류 등 뮤즐리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1. 첫 번째 요리

ⓒ 유튜브 '한예슬 is'

① 볼에다가 말린 과일과 견과류가 섞인 뮤즐리를 접시에 부고 아몬드 우유로 적셔주세요.

 

② 플레인 요거트와 냉동 블루베리까지 넣어준 뒤 냉장고에 밤새 넣어두면 불어서 죽처럼 됩니다.

 

한예슬은 당장 먹어도 되는데 용기에 2~3개씩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아침에 일어나서 바쁠 때 가지고 나가 간식이나 아침처럼 먹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위에 부담도 없고 몸에도 좋고 너무 간단해서 즐겨 먹고 있다고 하네요.

2. 두 번째 요리

ⓒ 유튜브 '한예슬 is'

① 오트밀과 우유를 섞어 충분히 적셔준 뒤 전자레인지에 1분 데워주세요.

 

② 위에 바나나와 땅콩버터를 얹어주세요.

 

③ 달게 먹고 싶으면 그때그때 기호에 맞게 시럽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메이플 시럽, 데이츠 시럽, 아가베 시럽 등등)

 

 

첫 번째 음식은 좀 차니까 따뜻한 걸 먹고 싶다 그러면 이 음식을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또 저지방 우유가 지방이 없어서 좋기는 하지만 한예슬은 그냥 우유가 더 고소해서 그냥 우유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3. 세 번째 요리

ⓒ 유튜브 '한예슬 is'

① 호일에 올리브오일, 후추, 소금으로 밑간하기

 

② 해동된 닭가슴살을 버무려주기

(다진마늘을 넣어도 좋으나 마늘향이 싫으신 분들은 패스)

 

③ 호일로 재료를 감싸주신 다음에 에어프라이기에 넣어놓으면 치킨 요리가 된다고 합니다.

 

한예슬은 치킨 요리를 기다리면서 과일을 먹어줘야 하는데 과일을 먹기가 힘들 때 그때는 자몽을 반으로 잘라서 쥬서기에다가 그냥 짜서 먹는다고 합니다.

 

뻑뻑한 닭가슴살은 옛날 얘기라고 합니다. 닭가슴살은 잘못 조리하면 비릿한 맛과 뻑뻑한 맛에 불호이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조리하면 누구나 초간단하게 촉촉하고 맛있는 닭가슴살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 '한예슬 is'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