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죽기 살기로 했다.." 다이어트 대성공한 이국주가 단기간에 14kg 뺄 수 있었던 비결

진짜 죽을 뻔 했다...” 마음 잡고 다이어트 했더니 14kg 감량 성공함. 이국주 다이어트

 

개그우먼 이국주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14kg를 감량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히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슬픈 건 14kg를 감량했는데도 알아봐주는 사람이 없다는 겁니다.

 

 

그녀는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2006MBC 공채 15기로 데뷔해 지금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그녀는 매번 다이어트를 하지만 요요현상으로 체중이 증가하는 등의 부작용이 발생했지만 이번 만큼은 마음 잡고 다이어트해서 14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그 비법은 무엇일까요?

 

 

그녀는 16년 전까지만 해도 우리가 알고 있는 외모가 아니었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날씬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이었는데요. 특히 긴 머리와 청순한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국주 다이어트 비법

첫 번째 비결은 걷기 운동입니다. 그녀는 하루에 1~2시간씩 걸으면서 식단 조절을 해서 살이 금방 빠졌다고 합니다.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이영자가 여기서 더 빠지면 영자나라에서 퇴출이야라고 경고하면서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두 번째 비결은 테니스입니다. 최근 이국주는 아는 지인들과 테니스를 치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올리며 근황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술을 먹고 다음 날에도 테니스를 치러 갈 정도로 엄청난 열정을 보였습니다.

 

테니스는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병행할 수 있는 운동으로 코트를 뛰면서 테니스 라켓을 휘두르면 상체와 하체 등 다양한 근육들이 사용되게 됩니다. 그로 인해 근육량이 증가하게 되고 기초대사량이 상승해 체중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기초대사량이 높은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덜 찌고 빨리 빠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테니스 1시간 동안 하면 약 728kcal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걷기 운동을 하는 것보다 2배 이상 효과가 좋습니다.

 

 

세 번째는 화장실 자주 가기입니다. 그녀는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과 수분이 많은 음식을 섭취했다고 합니다. 물만 자주 마셔도 이뇨작용을 통해 체내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도움을 얻어 체중감량에 도움 얻을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야식 먹고 싶을 때 살 안찌는 음식 먹기입니다. 그녀는 배가 고플 때마다 자극적이고 맵고 짠 음식을 고르는 것이 아니라, 살이 찌지 않는 회를 먹었다고 합니다.

 

생선회는 오메가-3 지방산과 다양한 비타민 등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어서 체중감량에도 효과적입니다.

 

 

지금까지 이국주가 14kg 감량한 비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4kg를 뺐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다이어트 진행 중이라면서 팬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그녀가 과연 과거의 리즈 시절 미모를 되찾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