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보고 따라했다.." 몰라보게 예뻐진 소녀시대 효연이 단기간에 9kg 감량할 수 있었던 비결

최근 소녀시대 효연이 9kg를 감량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화제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그녀는 같은 멤버 서현이 알려준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더니 자신과 완전 잘 맞아서 어렵지 않게 뺐다고 전했는데요

 

 

이 다이어트 방법은 전문가들도 강력 추천하는 방법으로 생각보다 쉽게 체중감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방법은 무엇일까요?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소녀시대 효연이 단기간에 9kg 감량한 비결

바로 간헐적 단식입니다. 그녀는 SM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그룹 갓 더 비트를 활동하면서 9kg를 감량했다고 밝혔는데요. 갓 더 비트 활동을 할 때 멤버들은 살자신은 야식(과자, 아이스크림, 치킨)에 꽂혀 살이 찐 상태였다고 합니다.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더는 안되겠다 싶어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체중감량할 때 했던 간헐적 단식을 따라해봤는데 자신과 너무 잘 맞아서 어렵지 않게 뺐다고 합니다.

 

 

간헐적 단식은 공복 혈당을 이용한 다이어트인데요. 공복 상태가 오랫동안 지속되면 에너지로 쓸 당이 떨어지면서 지방 세포의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 공복 시간이 길어질수록 지방이 에너지원으로 쓰이면서 체내 지방을 태우고 칼로리 소모 효과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간헐적 단식은 6~12시간 동안 하루 끼니를 해결하는 시간제한 식사법과 일주일에 일반 식단을 먹고 2일은 단식하는 52 식사법이 있는데요.

 

 

효연의 경우 공복을 16시간 유지하고 나머지 시간에는 햄버거, 피자 등을 다 먹었으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오후 6시 전에 밥을 먹고 다음 날 오전 10시부터 먹으면 됩니다. 

 

이와 함께 유산소 운동을 하면 더 효과적으로 체중 감량할 수 있습니다. 효연은 격렬한 안무와 춤, 골프 등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