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파파 스마트폰에 꼭 깔려있는 추천어플 5

바쁜 일상 속에서 육아에 전념중인 엄마·아빠들에게 스마트폰은 정말 꿀과 같은 존재입니다. 최근 유용한 어플들이 출시돼, 조금 더 윤택하고 편안한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6가지 어플은 요즘 엄마 아빠들에게 없어선 안 될 매우 유용한 어플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꼭 설치해두시고 사용해보기 바랍니다.


아파트 시세 무료확인앱 - 직방

직방은 아파트 분양 일정과 입주자 공고, 청약 결과, 경쟁률 등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기능들이 추가됐습니다. 내집마련을 준비중이라면 필수적으로 설치해두어야 할 어플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거주 중인 동네 아파트 시세와 시세 변동률, 인구 흐름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내집마련을 준비중이라면 우선적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설치: http://j.mp/2IDzHgP

아이폰 설치: http://j.mp/2IDzHgP


아이 돌보미 서비스앱 - 놀담

놀담의 엄격한 심사과정과 교육과정을 통해 인증 받은 놀이시터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놀아주는 서비스입니다. 엄마와 아빠의 휴식이 필요한 순간, 돌봄 공백이 생기는 하원부터 저녁 시간까지 아이들을 돌봐주어 많은 엄마 아빠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신규가입자에 한해 1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안드로이드 설치: http://j.mp/2ZJt8P8

아이폰 설치: http://j.mp/2ZJt8P8


식품주의 성분 확인 앱 - 엄선

아이들이 좋아하는 가공식품들 뒷면에는 몸에 나쁜 각종 식품첨가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어렵고 생소한 단어들이라 좋은 성분인지 나쁜 성분인지 알 수 없죠.


하지만,  글로벌 기관인 EWG·FDA·IARC 등의 기관들의 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식품주의 성분 앱 '엄선'을 통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찍어보기만 해도 식품 주의성분은 물론, 균형잡힌 영양성분과 알레르기 성분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설치: http://j.mp/2XyeMk7

아이폰 설치: http://j.mp/2Xwo7sN


한달 10만원 용돈 어플 - 허니스크린

이 어플은 스마트폰 잠금화면에서 나오는 광고를 보고 포인트(현금처럼 사용 가능)를 획득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부업앱이라고 불릴 만큼 실제로 허니스크린 어플을 이용해 많은 포인트를 모으는 분들이 많습니다.

몇몇 후기들을 보면 허니스크린을 통해 매달 10만 포인트를 모아, 살림에 보탠다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안드로이드 폰에만 사용이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http://j.mp/2wDdKYg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