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3kg 이상 무조건 빠집니다" 연예 기획사에서 사용한다는 여자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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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 연예인들에게 다이어트란 숙명과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소속사 사장은 "여자는 앞자리에 5가 있으면 안 된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다이어트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주일에 3kg이상 빠지는 여자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유

데뷔 초 아이유는 통통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큰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후 발랄하고 밝은 느낌의 곡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지금의 아이유가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아침 - 사과 1개

점심 - 고구마 3개

저녁 - 프로틴우유 1잔

 

2. 강소라

강소라는 학창시절 75kg 나갔지만 입시 준비를 위해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했고 식습관 개선과 규칙적인 운동으로 무려 20kg 감량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아침 - 사과 1개, 요구르트 1개

점심 - 호박죽, 백반(현미밥, 채소위주)

저녁 - 양상추, 고구마 1개, 식빵 1개

 

3. 소유

소유는 한 달만에 8kg를 감량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던 가수입니다. 그녀는 방송에서 몸매 관리할 때는 아침 6시에 일어나 헬스장까지 걸어서 가고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 후 업무를 마치고 저녁에도 운동을 햇다고 밝혔습니다.

 

아침 - 삶은고구마 1개

점심 - 삶은 달걀, 빵

저녁 - 김밥 3개(3줄아님)

 

4. 강민경

강민경은 데뷔하기 전부터 빵을 좋아해 살이 많이 찐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은 그녀는 고구마 섭취를 통해 2주만에 6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아침 - 고구마 1개, 닭가슴살 샐러드, 저지방 우유

점심 - 고구마 1개, 방울토마토, 저지방우유

저녁 - 고구마 2개, 사과 1개

 

5. 소녀시대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소녀시대는 하루에 단 800kcal만 섭취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침 - 현미밥, 밥나물, 닭가슴살구이, 데친브로콜리

점심 - 현미밥, 닭가슴살구이, 야채샐러드, 아몬드

저녁 - 고구마, 달걀, 야채샐러드

 

지금까지 일주일에 3kg이상 빠지는 여자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보았습니다. 급하게 빼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꼭 종합비타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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