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체중 감량을 위해 했던 방법이에요" 다이어트 고수 연예인들의 혹독한 다이어트 비법

연예인들은 남녀불문하고 다이어트가 숙명라고 여겨질 정도로 필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기간에 체중감량을 하기 위해 일반인이 따라하기 조차 힘든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기도 하는데, 한 연예인은 잘생겨 보이고 싶어서 10일동안 OO끼를 먹었다고 밝히며 큰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혹독한 연예인 다이어트

1. 아이유

데뷔 초와 달리 완벽한 S라인을 보유한 아이유는 중요한 스케줄이 있는 날은 '물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녀는 중요한 날이 있기 5일 전부터 물을 하루 3L만 섭취한다고 합니다. 그럼 하루 전날은 물을 끊어도 이뇨 작용이 멈추지 않아 7일째 되는 날은 해골처럼 살이 쭉 빠진다고 강조했습니다.

 

2. 엑소 - 시우민

아이돌그룹 'EXO' 멤버 시우민은 과거 MBC 에브리원에 나와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했습니다.

 

그는 아침에 1시간 정도 걷고 밥을 먹으며 네시간 공복을 지켜가며 점심과 저녁을 먹고 잠자기 4시간 전은 공복상태를 철저히 유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한 달동안 진행하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진다고 합니다.

 

3. 방탄소년단 -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은 볼살이 포동포동하고 하얀 피부를 지녀 팬들에게 망개떡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다이어트를 한 계기에 대해 밝혔는데 어느 날, 안무 연습을 하다가 거울을 보고 잘 생겨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민은 다이어트를 위해 열흘에 한 끼를 먹어가며 혹독한 다이어트를 한 결과, 날렵한 턱선을 보유하게 되었지만 '다신 이렇게 하면 안되겠다'고 다짐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4. 에일리

한국의 비욘세라 불리는 에일리는 30일 동안 10kg를 감량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운동보다는 하루 500kcal이하의 식단을 구성해 체중감량했다고 합니다.

 

한끼 식단(택1)

1. 사과 1개(150kcal) + 닭가슴살(150kcal) + 오이 1개(18kcal) + 두유 1잔(90kcal)

2. 고구마 1개(180kcal) + 채소샐러드(80kcal) + 플레인요거트(130kcal) + 삶은 달걀(180kcal)

3. 소고기 or 닭가슴살100g, 채소 2컵 + 과일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