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조회 수 3억 실화..?" SNS에서 후기 인증 쇄도한다는 2주 복근 완성 챌린지!

ⓒ유튜브 - Chloe Ting

벼락치기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2주 만에 없는 복근도 생기게 한다는 특별한 홈트 영상이 화제다.

 

이 운동법은 집에서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주만 따라 하면 빠르게 워너비 복근도 얻을 수 있다는 운동법이다.

클로이팅 챌린지

ⓒ유튜브 - Chloe Ting

'클로이팅 챌린지'란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로이팅'이 직접 짜 놓은 프로그램을 2주 동안 따라 하고, 비포 애프터 후기를 많은 이들과 공유하는 것을 말한다.

 

실제로 클로이팅 챌린지를 직접 진행해보고 그녀의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성공한 사례들이 끊임없이 공유되고 있다.

 

클로이팅 챌린지 기간

ⓒ클로이팅 홈페이지 -  www.chloeting.com

'클로이팅 챌린지는 2주의 기간 동안 2회의 쉬는 날이 포함되어있으며, 운동 기간 총 14일 동안 12일 운동, 2일 휴식을 하는 셈이다.

 

이 기간 동안 따라 하면 무조건 복근이 생긴다는 모토로 대표적인 영상은 5개 + optional 영상 1개로 총 6개의 영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실제 운동의 효과는 뛰어났고, '챌린지'라는 이벤트도 함께하니 많은 사람들의 숨겨져 있던 도전 욕구도 깨운 것이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은 과거 구독자 수가 200만이었지만, '클로이팅 챌린지'의 폭발적인 인기로 현재는 구독자수가 2000만이 넘을 정도로 급 상승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와 챌린지를 즐기고 있는 상태다. 

 

'클로이팅 챌린지'에 대표적인 운동은 다음과 같으며, 모든 운동은 '30초 운동/10초 휴식'을 기본으로 한다.

 

클로이팅 챌린지

1. LEG RAISE CLAP

ⓒ유튜브 - Chloe Ting

이 동작은 leg raise를 하면서 손뼉을 치는 동작이다. (다리를 들고 손뼉 친 다음 다리를 내리는 동작)

 

기본 동작만 하기도 힘든 상태에서 박수까지 쳐야하니 자동으로 크런치 동작도 하게되서 복부에 상당한 힘이 들어간다.

 

2. REVERSE CRUNCH

ⓒ유튜브 - Chloe Ting

이 동작은 크런치의 역동작 이다. (코어의 힘을 사용하여 엉덩이를 땅에서 들어 올린 후 다시 내리는 동작)

 

3. SPIDER -MAN PLANK

ⓒ유튜브 - Chloe Ting

이 동작은 이름에 뜻 처럼 거미를 연상시키는 동작이다. (마운틴 클라이머 자세에서 다리를 옆으로 들러 올리는 동작으로 양쪽 번갈아가며 한번씩 진행)

 

ⓒ유튜브 - Chloe Ting

이 외에도 4가지의 동작이 더 포함되어 있으며, 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다면, 그녀의 유튜브 채널이나 인스타그램을 참고 하도록 하자.

 

다만, 효과가 뛰어난 만큼 운동이 처음이시거나, 손목 관절이 좋지 않은 분, 맨몸 운동을 한번도 수행하지 않으신분들은 충분한 동작 숙지 후 따라해보는 것을 권장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