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해외 누리꾼들이 다 따라한다는 '일주일 8kg 감량' 다이어트 루틴

해외사이트 짐버디나우에서 소개된 '일주일이면 무조건 8kg을 감량 시킨다는 다이어트 비법'이 큰 화제다. 

 

7일만에 무려 8kg을 감량한다는 다이어트 비법이 무엇인가 알아보자.

 

다이어트 시작에 앞서 먼저 반드시 지켜야하는 약속이 있다. 다이어트 기간 동안에는 탄산음료, 가공음료, 카페인, 설탕을 섭취해서는 절대 안된다. 또 저녁 8시 이후에 음식 섭취는 금지 한다. 이 룰 을 꼭 지켜야하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DAY-1

첫째 날에는 하루 종일 과일만 섭취할 수 있다. 과일 중에서도 피해야 할 과일들은 바나나, 멜론, 포도, 수박, 참외 등은 높은 칼로리와 높은 혈당지수로 다이어트와는 적 으로 피해야한다.

 

DAY-2

둘째 날에는 야채만 하루종일 섭취할 수 있다. 야채에도 다이어트에 적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감자, 옥수수 스위트콘, 완두콩 등은 살을 오히려 찌울수 있으니 피해야한다.

 

DAY-3

셋째 날에는 과일과 야채를 모두 먹을 수 있는 날이다. 단 앞서 말했듯이 피해야하는 과일과 야채들은 동일하게 섭취하면 안된다.

 

DAY-4

넷째 날 부터는 바나나와 우유만 섭취하는 식단이다. 바나나의 하루 섭취량은 10개 이하, 우유는 3잔 이유를 추천한다.

 

DAY-5

다섯째 날은 육류 섭취가 가능한 날 이다. 육류 섭취가 가능하다고해서 모든 육류를 먹을 수는 없다. 닭고기나 생선 섭취가 가능하며, 섭취 후 하루에 물을 12잔에서 15잔정도 꼭 마셔 배변활동을 활발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DAY-6

여섯째 날은 소고기와 돼지고기 섭취가 가능한 날 이다. 한끼는 반드시 고기를 섭취한다. 대신 나머지 끼니는 원하는 만큼 야채 섭취가 가능하다.

 

DAY-7

마지막 날은 '밥' 섭취가 가능하다. 단, 흰쌀 밥은 피해야하고 현미나 흑미 또는 잡곡밥을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감자 한 개, 과일주스, 야채주스 등 함께 섭취가 가능하다. 

 

이 다이어트 방법은 적절한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체내 노폐물과 지방분해를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방법으로 날짜 별 섭취 방법만 잘 따라 하면 최대 8kg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다이어트를 계획 중이라면 참고하길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