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한 베스트 운동법은 무조건 '이거'에요" 현직 모델들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비법 4

스탠퍼드 대학교 연구팀에 따르면 다이어트 인구 중 95%가 5년 내에, 99%는 10년 내에 체중유지에 실패한다는 흥미로운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요요현상을 겪는 이유는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식욕을 억제하지 못하고 폭식을 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선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을 통해 감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오늘 소개하는 모델 다이어트 비법은 건강하고 요요현상 없이 체중감량할 수 있는 방법이다. 체중감량이 필요한 사람들은 오늘 소개하는 다이어트 비법을 참고하기 바란다.

 

1. 장윤주

우리나라 탑 모델 중 한 명인 장윤주는 매일 아침 공복에 올리브 오일 한 스푼을 섭취한다고 한다. 식전 올리브 오일은 포만감을 느끼게 하고 식욕 억제 및 독소 배출에 큰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체중감량이 필요하다고 느껴질 때마다 아침 공복에 운동장 7~8바퀴를 돌고 신선한 샐러드와 블루베리, 달걀 등을 섭취한다고 한다.

 

2. 한혜진

모델계의 레전드라 불리는 한혜진은 비시즌 기간에도 운동과 식단 관리를 통해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 

 

그녀는 일반식을 먹지 않고 아침엔 샐러리와 당근, 키위, 레몬 등을 갈은 과일주스를 마시거나 과일을 먹고, 점심은 닭가슴살과 단백질 쉐이크, 저녁엔 달걀 흰자와 브로콜리 등을 먹는다고 한다.

 

한혜진은 한 방송에서 "내가 생각하는 베스트 운동법은 무조건 계단오르기다. 살이 진짜 많이 빠진다. 운동 효과를 보려면 80층 정도는 오르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3. 미란다커

'신이 내린 몸매'라는 찬사를 받는 미란다 커는 몸매 관리를 위해 평소 식단 관리를 엄격하게 한다고 알려져 있다. 그녀는 화이트 푸드(쌀, 밀가루, 소금, 설탕)을 최대한 멀리 하고 식이섬유와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구성한다고 한다.

 

또 매일 2시간씩 요가와 필라테스 등으로 지방을 체내 지방을 제거하고 엘레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산책, 자전거 타기 등으로 항상 움직이려고 노력한다고 전했다.

 

그리고 그녀는 다이어트 계획을 세울 때 '1년에 몇 kg를 감량할 것'인지 계획을 세우면 허리 둘레를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4. 문가비

서구적인 외모로 화제가 된 문가비는 헬스장 가지 않고 1년 만에 허리둘레를 26인치 → 23인치로 줄였다고 밝혀 큰 화제가 되었다. 

 

그녀는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덤벨을 양손으로 잡은 후 허리 반동을 이용해 상체만 옆으로 숙이는 동작을 양쪽으로 100번씩 해주면 허리살을 줄이는데 도움된다고 밝혔다. 또, 힙라인을 만드려면 스쿼트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다이어트 관련 질문에서 "나는 고구마 외에도 많은 것을 먹고 매일 운동을 한다. 고구마를 좋아한다고 해서 이걸 본 누군가가 (고구마에 집착하는) 잘못된 다이어트를 시작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