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kg → 55kg" 무려 20kg 감량한 김빈우 다이어트 비법 공개

얼마 전 슈퍼모델 출신의 배우인 김빈우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을 공개했다. 다이어트 전 사진에서는 통통한 몸매가 드러났으나,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 모습은 군살 하나 없는 날씬한 모습이었다.


ⓒ아내의 맛


그녀는 임신했을 당시 마음 놓고 먹었다가 75kg까지 몸무게가 찌고, 피나는 노력으로 출산 9개월 만에 20kg 가량을 감량할 수 있었다고 한다. 


그녀 역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 체중 감량을 했으며, 현재는 54~55kg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내의 맛


간혹 그녀를 잘 모르는 사람들은 살이 전혀 안 찌는 체질인 줄로만 알고 있는데, 불행히도 그녀는 먹는 족족 찌는 체질이라고 한다. 이는 그녀가 체중 감량을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그녀가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알아보자. 아침에는 고구마 1개, 달걀 1개, 빵 한 조각 이중 두 가지 정도를 선택해서 먹었다고 한다.


점심으로는 일반식을 먹었지만, 어떤 음식을 먹더라도 배가 부르지 않을 정도로 간단하게 먹었으며, 이후 저녁은 식사를 하지 않고, 식사 대용으로 250ml 우유에 쉐이크를 먹는 식단이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와 같은 식단 조절도 중요하지만 꼭 꾸준한 운동도 함께 병행해야 체중 감량에 정체가 생기지 않고,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다이어트는 어떤 노력 없이도 절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 먹을 거 다 먹고 운동 안 하고 움직이지 않고는 절대 살을 뺄 수 없다"라며 조언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