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벅지 루나가 8kg 감량하고, 하체비만 탈출한 기적의 다이어트 비법!

ⓒSBS - 강심장


데뷔 초 루나는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허벅지를 소유하고 있었는데, 이에 '말벅지'라는 별명이 생겨난 것이다. 말벅지는 두꺼운 말의 근육질 허벅지를 의미하는 말로, 여자인 그녀에게는 별로 반갑지 않은 별명이었다. 


또, 심지어 축구선수 '웨인 루니'의 허벅지를 가리켜 '웨인 루나'라는 별명도 생겨났다고 한다. 이런 타이틀이 너무 싫었던 그녀는 변신을 다짐하고 몸매 교정과 군살 제거에 효과적인 스트레칭과 식단관리로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된다.


야구공 다이어트

ⓒONSTYLE - Get it beauty


야구공 다이어트란 야구공을 이용해 림프관 부위들을 마사지해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하체가 발달한 그녀에게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먼저 매트 위에 다리를 나란히 펴고 앉는다. 허벅지 안쪽 아랫부분이 바로 여자들의 독소가 배출되는 부분이다. 엉덩이와 허벅지 사이인 그곳에 야구공을 깔고 앉는다.


야구공을 깔고 앉은 채 양손으로 바닥을 짚고, 배꼽에 힘들 준 상태에서 양옆으로 움직여 자극을 준다. 야구공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으며, 마사지 권장시간은 하루 30분이다.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ONSTYLE - Get it beauty


그녀의 디톡스 주스의 핵심은 '레몬그라스'라고 할 수 있다. 레몬그라스는 레몬 향이 나는 허브로 스트레스 해소 및 소화 촉진, 신체 근육을 이완시켜 근육통 완화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레몬그라스는 다이어터들 사이에서도 효과가 좋기로 유명하다고 한다.


ⓒONSTYLE - Get it beauty


레몬 디톡스 주스 레시피


1. 당근과 사과를 각각 착즙한다.

2. 바나나와 레몬그라스를 믹서기에 함께 갈아준다.

3. 준비된 재료들을 몽땅 넣어 한 번 더 믹서기에 갈아준다.


이렇게 하체비만을 탈출할 수 있었던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 두 가지에 대해 알아봤는데, 그녀와 마찬가지로 그동안 하체비만에 시달려왔다면 당장 그녀의 비법을 적용해 아름답고 매끈한 하체라인을 만들어 보도록 하자.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