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소와 지방을 녹이는 일석이조 효과" 먹으면서 체중 감량하고, 체내 지방 녹여주는 특별한 음식

우리 몸속에 독소가 쌓이면 휴식을 취해도 피로하며 피부 염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진대사 또한 느려져 체중이 증가하는 현상까지도 발생하기 때문에 증상이 더 악화되기 전에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할 특별한 물은 섭취하는 것만으로 독소와 지방을 녹이는 일석이조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니, 체중 감량 효과를 얻고싶다면 이 물을 꼭 드셔보길 바랍니다.

 

독소를 배출하고 체내 지방을 녹이는 특별한 물

 

 

특별한 물의 정체는 바로 홍초입니다. 홍초는 과일과 섞어 만든 식초에 벌꿀과 올리고당을 넣어 일반 식초에 비해 맛이 부드럽고 초산 및 구연산, 아미노산 등 60여 종의 유기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 체질개선


인스턴트 음식과 육류를 섭취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우리 몸은 점점 산성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산성화로 진행되면 염증성 질환과 성인병 등의 여러가지 질병들이 쉽게 발생할 수 있는데 알칼리성을 띈 홍초를 마시면 산성화된 체질을 중화시켜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2. 체지방 감소


홍초를 꾸준히 섭취하면 체내 쌓인 지방이 감소되고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홍초에 든 효능들이 체지방으로 변환되면 글리코겐과 당분을 빠르게 연소시키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운동까지 활성화시켜 변비가 개선되고 묵은 숙변을 없애는데 도움을 줍니다.

 

3. 중금속 배출


최근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미세먼지, 황사 등의 공해로 우리 몸은 중금속에 노출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이 때, 홍초를 마시면 몸속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없애주는 해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혈압 안정화


홍초에 풍부하게 함유된 유기산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또, 혈관 벽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까지 배출시켜주고 페프치노 성분이 높은 혈압을 낮추고 안정시키는 효과까지 얻게 됩니다.

 

5. 피부 노화 개선


홍초의 신맛은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비타민C는 천연 항산화로 세포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제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 효과로 피부 트러블과 주근깨, 기미 등이 개선되며 피부톤이 한층 밝아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홍초 먹는방법 및 주의사항

 

홍초는 일반적으로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 마시는데 물 5 : 홍초 1 비율로 섞어 섭취하시면 됩니다. 사람마다 비율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든 식초가 그렇듯 '산 성분'이 어느정도 함유되어 있어 빈속에 먹을 경우 속쓰림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시중에 파는 홍초들은 단맛을 높이기 위해 당을 첨가한 제품이 있어 성분표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