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1개로 구독자 '500만명' 찍은 블랙핑크 제니 다이어트 비법!

 

ⓒ유튜브 - Jennierubyjane Official

 

 

블랙핑크 제니의 인기는 실로 엄청나다는 것을 신규 유튜브 채널 개설로 재차 인증했다. 그녀는 얼마 전 생일을 맞아 'Jennierubyjane Official'이라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는데, 개설 단 하루 만에 '154만' 구독자를 돌파해 '골드버튼'을 받았으며, 이틀 만에 '250만', 현재는 무려 '500만'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제니가 이렇게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제니는 한 줌도 안 되는 개미허리와 무결점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고 있다. 또, 상당한 실력은 물론 사복을 잘 입어서 패션으로도 유명하기 때문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글로벌 명품 브랜드 샤넬 제품들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 '인간 샤넬'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는 그녀의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온라인 커뮤니티

 

종이인형 같으면서도 탄탄한 그녀의 몸매는 평소 꾸준한 필라테스와 요가를 통해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물론, 활동이 많은 시기에는 워낙 격렬하기로 소문난 블랙핑크의 안무 덕분에 따로 운동이 필요하지 않지만, 지금처럼 활동이 적고 제한적일 때는 매일 꾸준한 관리가 필수라고 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녀의 식단은 짠 음식을 먹지 않는 저염식을 하는 것인데, 워낙 먹는 걸 좋아해 식단을 지키기 너무 힘들다며, 식단을 지키기 위해 피나는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그녀는 운동과 식단을 막상 하려고 하면 힘들지만, 아직도 하고싶은 것이나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