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 때도 없이 꺼내 먹어요" 최측근 트레이너 피셜.. 김태희 최애 다이어트 간식 '3분' 레시피

ⓒ온라인 커뮤니티

평소 몸매 관리가 철저하기로 워낙 유명한 김태희의 관리법이 많이 궁금할 것이다. 그래서 오늘은 김태희를 비롯한 많은 여배우의 몸매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김명영 트레이너가 직접 공개한 "김태희 최애 다이어트 간식"을 소개한다.

 

ⓒ채널A - 나는 몸신이다

이 간식은 군것질과 옥수수를 너무 좋아하는 김태희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서 시도 때도 없이 꺼내 먹게 만들었다고 한다. 재료도 간소하고, 만드는 방법 또한 요리 초보자여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옥수수 폭탄 주먹밥

ⓒ채널A - 나는 몸신이다

재료는 옥수수 1개, 달걀 5개, 고구마 2개가 들어가며, 약 2끼 정도 해결할 수 있는 양이라고 보면 된다. 옥수수 통조림에는 각종 첨가물과 당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일반 옥수수를 사용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채널A - 나는 몸신이다

재료는 모두 삶아서 준비한다. 옥수수 알갱이는 손으로 일일이 떼어낼 필요 없고, 포크를 이용해 쭉쭉 밀어주면 쉽고 빠르게 떼어낼 수 있다.

 

ⓒ채널A - 나는 몸신이다

달걀은 노른자를 모두 제거한 후 흰자만 볼에 담아준다. 손질이 끝난 고구마, 옥수수, 달걀을 볼에 담았다면 먹기 좋은 크기로 적당히 으깨준다. 크기는 약 5cm가 가장 적당한 사이즈이며, 뭉쳐서 냉장고에 1시간 정도 응고시킨다.

 

 

옥수수

ⓒ온라인 커뮤니티

옥수수는 지방 함량이 적고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와 변비 예방에 효과적이다. 옥수수 1개에는 약 10g의 수용성 식이섬유가 들어있으며, 지속적으로 먹을 시 내장지방이 제거되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달걀흰자

ⓒ온라인 커뮤니티

달걀흰자는 100g당 53kcal로 낮은 열량을 자랑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시 자주 먹는 음식이다. 또, 지방 함량이 적고, 비타민 B 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해 주고 피로 해소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고구마

ⓒ온라인 커뮤니티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혈당지수가 낮아서 포만감을 주며, 음식물을 천천히 소화시켜 과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열량이 낮고 영양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밥 대신 탄수화물 섭취가 가능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오늘은 김태희가 즐겨먹는 다이어트 간식에 대해 알아봤다. 김태희는 다이어트 간식을 먹는 것 외에도 틈만 나면 물을 마시는 습관을 가졌으며, 아무리 바빠도 일주일에 2~3번 정도는 꼭 스포츠센터에 가서 운동을 하는 편이라고 한다. 다이어트할 때마다 간식의 유혹 때문에 매번 실패했다면, 김태희의 옥수수 폭탄 주먹밥을 간식으로 먹어 다이어트에 도움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