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 알았더라면.." 막힌 세면대 단 '5초'만에 뚫어버리는 초간단 비법!

세면대 막힘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가장 빈번히 일어나는 골칫거리 중 하나일 것이다. 막힌 세면대와의 전쟁은 쉽게 끝나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많은 이들이 보다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세면대 뚫는 방법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는데, 오늘은 막힌 세면대 뚫은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입소문이 난 유튜버의 '너도나도TV'의 비법을 소개한다.

 

ⓒ유튜브 - 너도나도TV

준비물도 굉장히 간단하다. 1.5L 크기의 페트병과 주방 세제 '퐁퐁', 버릴 예정인 행주 2장을 준비한다. 버릴 예정인 행주가 없을 시 물티슈 여러 장을 이용해도 된다고 한다.

 

 

세면대 5초 만에 뚫는 법

먼저 1.5L 크기 페트병에 물을 가득 채운 뒤 퐁퐁을 여덟 번 정도 넣어 준비해 둔다. 막힌 세면대의 배수구 마개를 닫아 세면대에 물을 충분히 채워둔다.

 

준비해 둔 콜라병을 충분히 흔들어 퐁퐁을 섞어준다. 충분히 퐁퐁을 섞었다면 행주 두 개를 이용해 페트병의 입구 주변을 돌돌 감아 감싸준다. 

 

물이 충분히 채워진 세면대의 배수구 마개를 돌려서 빼 준다. 세면대 배수구 구멍과 페트병 입구를 정확히 조준해 그대로 꽃아 준다. 

 

세면대 배수구 구멍에 페트병을 꽃은 채 두 손을 이용해 페트병을 꽉 쫘준다. 페트병을 짤 때 나오는 강력한 압력을 이용한 원리로 손쉽게 막힌 세면대를 뚫수 있을 것이다.

 

실제로 이 방법을 따라 해 막힌 세면대를 쉽게 뚫었다는 후기가 쇄도하고 있다. 그동안 막힌 세면대 때문에 골치 아팠다면 지금 소개하는 초간단 방법을 이용해 막힌 세면대를 속 시원하게 뚫기를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