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많은 피로감을 느끼고 있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는 사람이든 말 못하는 동물이든 느끼는 건 별반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최근 틱톡 채널에 고양이 아빠와 그의 고양이가 즐거운 스파데이를 보내는 귀여운 영상이 62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바인 출신의 카림은 최근 코로나로 인한 방역으로 인해 집에서 지루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에, 함께 지내는 고양이들과 유대감을 느끼며 재밌는 영상을 만들기로 결심했는데요. 카림의 아내 피피가 어느 날 방문을 열자 마치 어느 마사지숍에 온 것처럼 카림과 그의 고양이가 함께 침대에 누워 여유를 만끽하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카림 옆에 고양이 역시 얇게 썬 오이를 눈 위에 올려두고 마치 이 여유로운 상황을 만끽하고 싶다는 듯이 꼼짝하지 않는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피피는 이 당황스러운 상황에 녀석을 일으키고자 하지만 "아니! 왜 나한테 그러는거냐옹!"이라는 말하는 것처럼 피피의 손길을 격렬하게 거부했다고 합니다.
어쩔 수 없이 녀석 눈 위에 오이를 올려주자 "휴~ 여유로워서 좋다옹"이라는 느낌이 느껴질만큼 털 끝 하나 움직이지 않고 여유로이 스파데이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쌓인 피로감을 풀기 위해 촬영된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아니, 이 녀석 고양이가 아닐지도 몰라..." , "연기력이 오스카수상감이에요ㅋㅋ", "오늘 하루 피로가 싹 풀리는 것 같아요ㅎㅎ" 등 즐거운 반응을 보이며 코로나로 지친 하루에 활력을 불어주고 있습니다.
Chase was vibing #fyp #foryou #foryoupage #catsoftiktok #VideoSnapChallenge #Seitan #trending #duet
Kareem & Fifi (@dontstopmeowing) has created a short video on TikTok with music original sound. | Chase was vibing #fyp #foryou #foryoupage #catsoftiktok #VideoSnapChallenge #Seitan #trending #duet | Cat Daddy Issues
www.tiktok.com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영상 출처: 보어드판다(Boredpanda), 틱톡 @dontstopmeow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