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요~ 여기 너구리 있어요!" 무너진 굴에 묻힌 너구리를 구한 아이들

 

영화 속에서 모래사장에 목만 남겨두고 묻어두는 장면을 보고 '빠져 나오기 어려운가?'라고 생각해본 적 있으신가요? 최근 온라인 매체 더도도는 무너진 굴에 파묻혀 구조만을 기다리고 있던 너구리의 안타까운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텍사스에 살고 있는 드레이 맥밀런은 두 아들들과 함께 가족 나들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일몰까지 얼마 남지 않아 근처 숲으로 탐험을 떠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탐험 도중 몇 개의 동굴을 발견했지만 그 중에 한 굴은 무너져 있었고 그 굴에서 몸의 절반이 매장된 너구리를 발견했습니다.

 

 

너구리가 그 곳에서 얼마나 오래 갇혀 있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두 아이들에 의해 제 때 발견된 너구리를 구하기 위해 아빠와 함께 조심스럽게 파내었는데요. 하지만 깊어지는 밤 때문에 야생동물 재활센터에 신고한 후, 자원 봉사자들 힘을 합쳐 절박했던 너구리를 구해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녀석은 바로 방류될 수 있을정도로 건강했다고 하는데요. 너구리가 살아서 건강하게 걸어 나가는 것을 본 아빠와 두 아들은 "너구리를 제 때 구할 수 있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고, 녀석이 안전하게 풀려나 정말 다행이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정말 착한 소년들이네요", "다행히도 너구리와 아이들이 만날 운명이었나봐요ㅎㅎ 구조되 다행입니다" 등 반응을 보이며 두 소년의 용기있는 행동을 칭찬했습니다.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더도도(thedodo)]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