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듀오는 못 참지!".. 랜선 이모와 삼촌들을 녹여버린 환상의 듀오 (+귀여움 주의)

 

애완 동물과 아기 사이에는 특별한 공통점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감정 하나하나가 보일정도로의 순수함과 천진난만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비글의 피아노 연주와 함께 부르는 노래에 맞춰 보인 여자 아기의 반응이 수많은 랜선 이모와 삼촌들의 마음을 녹여버렸습니다.

 

 

약 40초정도의 짧지 않은 영상은 악마견(?)이라 불리우는 비글과 어린 여자 아기의 등장으로 시작하는데요. 피아노 앞에 앞발을 올려두고 있던 비글은 곧장 연주 시작과 함께 "아우~ 아~우"하며 즐겁게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그러자 바로 그 때, 옆에 있던 어린 여자 아기도 비글의 피아노 연주와 노래에 맞추어 엉덩이를 씰룩~씰룩거리며 엉덩이 춤을 시전하기 시작하는데요. 둘의 환상적인 듀오는 끝날 기미가 없는 것처럼 즐거워보였습니다.

 

 

비글과 아기의 환상적인 듀오 장면을 목격한 수 많은 랜선 이모와 삼촌들은 "이걸 볼 때 마다.. 점점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ㅎㅎ", "비글의 발라드가 왜 나를 감동시키는거지?", "아주 재능 넘치는 듀오야!" 등 끼가 넘치는 듀오의 케미에 반해버린 반응들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영상 출처: 레딧(Reddit)]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