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국에 템즈강으로 수 많은 군중들이 모이게 한 고래의 웃지 못할 사건

 

코로나로 인해 점점 좋아지는 환경때문일까요? 세계 유명 도시 근처에 고래들이 목격되는 상황이 종종 발생하고 있는데요. 최근 온라인매체 매트로는 영국 템즈강에 나타났다가 고립되어 큰 일 날뻔한 고래의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지난 이탈리아에 이어 영국 템즈강에 고래 한 마리가 나타나 많은 사람들과 사진사들을 몰려들게 했는데요. 안타깝게도 이 고래는 템즈강을 수영하다가 보트롤러쪽에 끼이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런던 항만 직원인 것으로 보이는 사람이 고래가 마르지 않도록 호스를 통해 물을 뿌려주어 구조대가 도착할 때까지 도움을 주어 큰 화는 면할 수 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영국 다이버 해양생물 구조대와 소방대원들이 도착하여 끼어버린 고래를 구출하는 작업을 진행한 지 몇 시간이 지나 고래는 마침내 풀려나 바다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이 소식을 듣고 현장에 나온 많은 사람들은 "고래를 처음 봤을 때 믿을 수가 없었어요. 이런 일은 흔치 않거든요", "전문가들이 도착해 아무 일 없이 구조해낼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작은 고래의 건강을 기원했습니다.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매트로 (Metro)]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