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각적인 피부 리프팅 효과" 테라피스트가 알려주는 10살 어려지는 동안 피부 마사지 방법!

피부 관리를 안 해도 될 정도로 피부가 타고났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이들은 주름 한 줄이라도 더 없애기 위해 피부 관리에 엄청난 힘을 쏟는다.

 

그래서 오늘은 피부 노화를 늦추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위한 '10분 만에 10살 어려지는 마시지 법'을 준비했다. 

 

채널A '닥터지바고'에서는 테라피스트 전문가가 출연해 나이가 들면 들수록 생기는 눈가 주름, 팔자 주름, 처진 볼살을 해결할 수 있다는 비법을 소개했다.

 

10분 만에 동안 완성 마사지

 

1. 눈가 주름 없애는 마사지

눈머리에서부터 2/3 지점까지 부드럽게 엄지손가락으로 누르며 끌어올린다. 이후 2/3 지점에서부터 눈꼬리까지는 강하게 엄지손가락으로 누르며 끌어올린다.

 

위 과정을 9회 반복해야 하며, 마사지 시 나눠진 부위에 따라 누르는 힘 조절이 포인트다. 부드럽게 마사지해야 하는 부위를 너무 강하게 자극할 시 오히려 눈가 주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2. 팔자 주름 없애는 마사지

눈 밑에서 콧방울 라인까지 검지, 중지, 약지 세 손가락을 이용해 힘을 주어 쓸어내린다. 단, 광대뼈 밑으로는 쓸어내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광대뼈 밑까지 쓸어내릴 경우 오히려 살이 처질 수 있다. 이번엔 검지, 중지, 약지를 이용해 귀 앞까지 부드럽게 쓸어올린다. 위 과정은 9회 반복 한다.

 

3. 처진 볼살 올리는 마사지 

아래턱 중앙에서 귓불 뒤까지 부드럽게 끌어올리다가 사각턱이 튀어나온 부위부터는 더 강하게 끌어올린다. 위 과정은 9회 반복해야하며, 아픔을 참고 끝까지 힘을 줘서 올려주는 것이 포인트다. 마사지 시 아프다고 힘을 덜 줄 경우 오히려 두 배로 처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실제 마사지 참가자의 마사지 전후를 비교해 본 결과, 턱선의 각도와 얼굴 하관의 둘레가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최근 피부가 처진거 같고 탄력이 없어 보인다면 오늘 소개한 마사지를 매일 10분 따라 해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얻기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