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초보자도 허리 군살 쏙~ 뺄 수 있습니다" 바디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허리 군살 제로 PT' 운동법!

On Style 'THE BODY SHOW'

여자의 신체 비율을 결정짓는 포인트 부위는 바로 허리 라인이다. 이에 오늘은 허리 라인은 살리고, 허리 군살은 제로로 만들어 줄 운동법을 소개한다.

 

지난 2015년, On Style 'THE BODY SHOW'에는 유명 트레이너가 출연해 일명 '허리 군살 제로 PT'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 운동법은 허리의 앞면, 후면, 측면을 동시다발적으로 집중 공략해, 옆구리와 뒷구리 군살을 없애주고, 매끈하고 탄력 있는 3D 허리 라인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최근 허리 군살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오늘 소개한 운동법을 따라 해 보길 바란다.

 

허리 군살 제로 PT

사선 킥

On Style 'THE BODY SHOW'

양팔은 교차시켜 팔꿈치를 잡은 뒤, 어깨 높이까지 올린다. 그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정면에서 10도가량 틀어 사선 방향으로 들어 올린다. 이 동작은 허리의 앞면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

 

옆구리 킥

On Style 'THE BODY SHOW'

양팔은 교차시켜 팔꿈치를 잡은 뒤, 어깨 높이까지 올린다. 그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ㄱ자 모양으로 완전히 틀어 옆으로 들어 올린다. 이 동작은 허리의 옆면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

 

뒷구리 킥

On Style 'THE BODY SHOW'

양팔은 교차시켜 팔꿈치를 잡은 뒤, 어깨 높이까지 올린다. 그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뒤로 비틀어 들어 올린다. 이때, 상체는 옆으로 비틀어줘야 하며, 시선은 발끝을 향하게 하는 것이 동작의 포인트다.

 

이 동작은 허리의 후면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

 

이 세 동작은 연속으로 이어하는 것을 1회로 하며, 양쪽 각각 30번씩 반복하면 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