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의 성지라 불리는 호텔 BEST 3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이 크게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특급호텔을 찾고 있습니다. 멀리 여행가기보다는 가까운 호텔에 며칠간 머물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 큰 목적인데요.


호텔을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지면서, 호텔에서는 손님맞이할 준비와 각종 시설확충을 진행하며 더욱 더 많은 손님들을 유치하기 위한 대대적인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관광객들이 인정한 호캉스 호텔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곳이 어디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서울 신라호텔

클래식한 풍경으로 매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서울 신라호텔은 호캉스족, 아이 동반 가족여행객, 비즈니스 여행객 등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호텔입니다.



8월 극성수기 주말, 3인 가족 기준 야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디럭스룸 패키지 가격은 무려 80만원을 넘기지만 자리가 없을 정도로 예약이 가득찼다고 합니다.



게다가 실외 수영장에서 치킨과 햄버거 등 간식을 시켜먹을 수 있고, 유명한 애플망고빙수(5만 4000원)까지 먹으면 약 100만원의 비용이 든다고 합니다.


이렇게 값비싼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다녀온 많은 관광객들은 최고의 만족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 어느 호텔보다 청결함이 최고 수준에 달하며, 룸 컨디션 역시 말할 필요도 없이 엄청나고 실외수영장은 매시간 쉬는 시간마다 물에 뜬 부유물을 제거하며 청결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직원들의 서비스도 최상급인데, 부담스러운 서비스보다는 친근하면서도 친절하여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받는다고 합니다.



2)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아이들이 있는 가족에게 단연 '탑' 수준의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고 있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입니다. 호텔 바로 옆에 복합쇼핑몰이 운영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쇼핑을 즐기기 안성맞춤입니다.



게다가 미술품 구경과 아트센터까지 있어 호캉스족에게는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실내외수영장도 상당히 잘되어 있으며, 룸컨디션 역시 단연 으뜸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인천사람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권에서도 많이 찾는 호텔이라고 합니다.



3) 힐튼 부산

부산에 수많은 호텔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호캉스족들이 추천하는 부산 호텔은 바로 '힐튼 부산'입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황홀한 오션뷰입니다.



'도심 속의 완벽한 휴양지'라는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는 힐튼 부산은 여러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깨끗하고 아름다운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국내 특급 호텔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의 실외수영장을 가지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