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딱 두 가지 동작이면 됩니다" 따라 하면 살 안 찌는 체질로 바뀐다는 지방 태우는 다이어트 운동법

살이 안 찌는 체질로 바꿀 수 있다는 운동법에 대해 소개한다.

 

지난 31일, 채널A '행복한 아침'에서는 따라하면 살이 안 찌는 체질로 바꿀 수 있다며, 지방 태우는 다이어트 운동법 두 가지에 대해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운동법은 다음과 같다.

 

 

지방 태우는 다이어트 운동법

1) 싯다운 니업

양손을 앞으로 뻗은 뒤, 살짝 굽혀준다. 이때, 상체가 너무 뒤로 가거나, 숙이지 않도록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 그 상태에서 왼쪽 무릎은 왼쪽 손바닥, 오른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번갈아 가며 터치해 준다.

 

이 동작은 옆구리 허리라인 정리에 효과적이며, 앞쪽 허벅지 대퇴사두근 생성에 도움이 된다. 

 

※ 동작 시 복부의 힘으로 무릎을 당겨야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2) 그대로 멈춰~ 쭉

의자에 앉아 양쪽 발 앞꿈치를 들어준다. 그 상태에서 편하게 걷는다는 느낌으로 걷는다. 그다음 그대로 '멈춰라'라는 구령과 함께 양팔과 한쪽 다리 앞으로 쭉 뻗고 그 상태를 유지한다. 이때, 발가락은 포인(앞으로 쭉 펴주는)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한쪽 다리씩 번갈아가며 동작을 진행한다.

 

이 동작은 전신 다이어트는 물론, 발목과 아킬레스건이 강화가 되고, 하지 정맥 순환에도 도움이 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