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만에 5kg 감량" 스타 전담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초자극 뱃살 파괴 운동법

채널A '나는 몸신이다'

3주 만에 무려 5kg을 감량할 수 있다는 뱃살 파괴 운동법을 소개한다.

지난 2018년,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는 스타 전담 트레이너인 양치승 트레이너가 출연해 '뱃살 탈탈 댄스'를 소개했다.

이날 소개된 '뱃살 탈탈 댄스'는 전신을 이용한 유산소 운동이자 뱃살을 자극하는 동작들을 넣어, 특히 뱃살 내장 지방 연소에 효과가 좋은 운동법이다.

간단한 동작으로 내장 지방을 빼고 싶다면 오늘 소개한 운동법을 30분만 따라 해 보길 바란다.

그가 소개한 운동법은 다음과 같다.

 

뱃살 탈탈 댄스

1) 첫 번째 동작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먼저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다. 그다음 살짝 앉았다가 일어나면서 무릎을 끌어올렸다가, 다시 내리면서 살짝 앉는다. 이때, 팔은 무릎을 올림과 동시에 크게 돌려 옆으로 뻗어줘야 한다. 동작은 양쪽으로 번갈아가며 진행한다.

 

※ 무릎을 끌어올릴 때 다리에 힘으로 올린다기보다는 배에 힘을 꽉 주고 복부의 힘으로 들어 올려야 한다.

2) 두 번째 동작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뒤, 한쪽 팔꿈치와 반대쪽 무릎을 복부 앞에서 만나도록 붙인다. 그다음 다리를 다시 내렸다가 팔 사이로 다리를 차올린다. 동작은 양쪽으로 번갈아가며 진행한다.

※ 무릎과 다리를 들 때 복근을 수축한다는 느낌으로 해야 하며, 동작 시 복부의 힘이 풀리지 않게 계속 유지해야 한다.

3) 세 번째 동작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상태에서 양팔이 평행이 되도록 한 뒤, 좌우로 한 번씩 몸통을 틀어준다. 그다음은 몸통을 틀면서 사선으로 좌우 한 번씩 팔 찌르기를 한다. 동작은 양쪽으로 번갈아가며 진행한다.

※ 몸통을 틀 때 쥐어짜듯이 뒤로 틀어 주면 운동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https://tv.naver.com/v/3583294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