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쉽고 짧아서 실천력 100이에요" 자기 전 딱 5분만 따라 하면 살 빠진 다는 초간단 스트레칭

오늘은 과거에 한 다이어트 유튜버가 공개해 화제가 된 '자면서 살 빼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유튜버 아리는 과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자기전 5분 스트레칭 살 불태워 버리자!'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아리는 '잠자기 전 스트레칭은 신진 대사량을 높이고, 신진 대사량이 높아지면 몸에 에너지 사용량 또한 높아지기 때문에, 특정 양을 먹어도 에너지로 소모하는 양이 더 많아진다' 라며, '자면서도 어마어마한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오늘 먹은 음식의 칼로리를 자면서도 소모하고 싶다면 오늘 소개하는 스트레칭 방법을 자기 전에 꼭 따라 하고 자길 바란다.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골반 교정 & 다리 스트레칭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편하게 누운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들고 접어준다. 그다음 접은 다리를 배 쪽으로 당겨 자세를 10초간 유지한다.

 

이후 그 상태에서 발을 들어서 골반 쪽으로 이동을 해주고 다리를 밑으로 눌러주면서 10초간 스트레칭한다.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이번엔 다리를 반대편 무릎 위에 올려 준 뒤 몸을 트위스트 한다. 이 동작 역시 10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다음은 무릎 밑에 손을 넣어 준 뒤 다리를 위로 쭉 펴준다. 그리고 다시 한번 무릎을 접고 몸 쪽으로 살짝 당겨 주고 내린다. 반대쪽 다리도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한다.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이번엔 앞에서 진행한 모든 동작을 연속으로 이어서 진행한다.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모든 동작을 연속으로 진행했다면,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가 두 다리를 접어서 몸쪽으로 당겨 10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다음은 두 무릎사이에 손을 집어 넣고 두 다리를 위로 쭉 뻗어준다.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이후 다리를 직각 상태로 만든 뒤, 두발을 박수치듯 부딪혀 준다. 이 동작이 끝났다면 다리를 몸쪽으로 다시 한번 끌어당겨서 안아준다.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다시 다리를 직각으로 만들고 종아리를 발등으로 두들겨 준다. 반대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한다.

 

충분히 두들겼다면 이번엔 다리를 직각으로 들어준 상태에서 서로 엇갈리게 트위스트 해준다.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트위스트 동작을 약 30초간 충분히 했다면, 발 뒷꿈치를 이용해 허벅지를 마구 두들겨 스트레칭한다.

 

이후 마무리로 다리를 내려놓고, 팔과 다리를 털어준 뒤, 쭉 늘리면서 스트레칭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