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려면 이 운동을 꼭 따라 하세요"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 직접 공개한 전신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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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모델 '로메이 스트라이드'의 25분 전신 운동법을 소개한다.

 

오늘 소개하는 운동법은 세계에서 가장 핫한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로 활동한 로메이 스트라이드가 직접 자신의 유튜브 채널 'Romee Strijd'에 공개한 운동 방법으로 그녀처럼 완벽한 전신 보디라인을 갖고 싶다면 꼭 따라 해 보길 바란다. 

 

그녀가 공개한 전신 운동 방법은 다음과 같다.

 

25 Minute FULL BODY Workout

1) 측면 밴드 워크 (30초 반복)

밴드를 무릎 위까지 올리고, 발을 어깨너비 정도로 벌린다. 그 상태에서 무릎을 약간 굽히고 반 스쿼트 자세로 좌우 각각 5~6회씩 한쪽 다리로 체중을 옮기며 사이드 스텝을 밟는다. 

 

동작 시 등을 곧게 펴고, 스쿼트 자세를 유지하며 운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2) 덤벨 교차 런지 (30초 반복)

한쪽 손에 아령을 잡고 선다. 그다음 아령을 쥔 팔에 반대 다리를 앞으로 내밀며 런지 자세를 취한다. 그 상태에서 아령 쥔 팔을 반대 다리 쪽으로 쭉 뻗는다. 

 

동작 시 너무 무거운 아령을 들고 할 시 운동 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니 이점 주의해야 한다.

 

3) 플랭크 로우 & 버드독 (60초 반복)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조금 넓게 벌린 다음 팔을 쭉 편 플랭크 자세를 취한다. 그 상태에서 한손으로 중심을 잡아 몸을 지탱하고, 다른 한 손으로 아령을 잡아 등쪽으로 2회 당긴다.

 

이후 한쪽 무릎을 땅에 대고, 다른 한쪽 다리는 든 상태에서 다시 아령을 잡아 등쪽으로 2회 당긴다. 그다음 아령을 놓고 버드독 자세를 2회 진행한다.

 

4) 하프 닐링 코어 찹 (30초)

한쪽 무릎을 꿇고 앉아 양손으로 아령을 잡는다. 그 상태에서 아령을 무릎 꿇은쪽 골반으로 위치시키고, 대각선 방향으로 아령을 들어올린다. 

 

반대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한다.

 

5) 싱글 레그 토 터치 (30초)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70도 각도로 든다. 그 상태에서 복근에 힘을 주고, 양손을 뻗어 들고 있는 다리의 앞코를 터치한다.  

 

반대쪽 다리도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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