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kg → 58kg 감량) 고도 비만에서 '-32kg' 폭풍 감량한 놀라운 다이어트 간식 레시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90kg에서 58kg으로 무려 32kg 감량에 도움을 준 다이어트 간식을 소개한다.

 

지난해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간식과 디저트의 유혹을 참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다이어트 간식인 프로틴 바 & 아이스크림을 소개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영양 만점 프로틴 바와 프로틴 아이스크림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단백질 다이어트 간식

프로틴 바

재료 - 초코 단백질 보충제 280g, 아몬드 120g, 우유 88ml, 코코넛 오일 120ml (4인분 기준)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먼저 잘게 부순 아몬드 120g과 초코 단백질 보충제 280g을 넣는다. 그다음 고체 형태인 코코넛 오일을 전자레인지에 돌려 액체로 만든다. 이후 코코넛 오일 120ml와 우유 88ml를 붓고 섞는다. 

 

※ 코코넛 오일은 단기적으로 포만감을 높이며, 식욕 감퇴 효과도 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그다음 그릇에 랩을 깔고 반죽을 평평하게 채워 넣는다. 마지막으로 30분~1시간가량 냉장 보관으로 굳히면 영양 만점 다이어트 간식 프로틴 바가 완성된다.

 

프로틴 아이스크림

재료 - 초코 단백질 보충제 70g, 요구르트 100ml, 우유 50ml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초콜릿 맛 단백질 보충제와 우유, 요구르트를 넣고 섞는다. 그다음 랩을 깐 그릇으로 잘섞은 반죽을 옮긴다. 약 2시간 동안 냉동 보관하면 근육 합성 도와주는 프로틴 아이스크림이 완성된다.

 

섭취 시 주의사항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단백질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성인 기준 여성 45~50g, 남성 50~55g이다. 단백질을 과도하게 섭취할 시 신장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 섭취하도록 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