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만에 5kg 감량했어요" 맛있게 먹으면서 살 쪽 뺄 수 있는 다이어트 요리 레시피 3

유튜브 - '남진희TV'

다이어터들을 위한 다이어트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 레시피는 유튜브 채널 '남진희TV'에서 소개한 레시피로 다이어트 기간 중이라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음식을 참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힘들었다면 오늘 소개하는 다이어트 요리 레시피를 따라해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오늘 소개하는 레시피는 다이어트에 최고인 음식 두부와 단호박을 활용했다.

 

다이어트 요리 레시피

1) 단호박 아몬드 빵

재료 - 단호박 1/2개, 아몬드 20알, 달걀 1개, 물 약간

유튜브 - '남진희TV'

먼저 단호박 속을 빼고 적당한 크기로 깍둑썰기하고, 전자레인지에 5분 동안 익힌다. 이후 믹서기에 단호박, 아몬드, 달걀, 물을 넣어 곱게 갈아준다.

 

 

유튜브 - '남진희TV'

그다음 그릇에 식용유를 발라 곱게 간 반죽을 그릇에 붓는다. 이후 랩을 씌우고, 포크로 랩에 구멍을 뚫어준다. 마지막으로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리면 다이어트 단호박 아몬드 빵이 완성된다.

 

※ 싱거울 경우 꿀을 살짝 발라 먹는 것을 추천한다.

 

 

2) 두부야채 유부초밥

재료 - 당근, 파, 양배추, 두부 반모

유튜브 - '남진희TV'

먼저 당근과 파, 양배추를 곱게 다진다. 이후 프라이팬에 두부 반모를 으깨어 볶는다. 이때 기름은 두르지 않으며, 두부 물기가 사라질 때까지 볶는다. 두부 물기가 사라졌다면 참기름을 살짝 뿌린다. 

 

 

유튜브 - '남진희TV'

그다음 당근, 파, 양배추를 두부와 볶는다. 이때 양배추는 살짝 찌고, 물이 안나올 때까지 꼭 짜서 넣고, 볶을 때 소금간을 살짝 한다.

 

마지막으로 유부의 양념을 제거하고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두부야채 볶은 것을 채워 넣어주면 다이어트 두부야채 유부초밥이 완성된다.

 

 

3) 면두부 야채 볶음면

재료 - 면두부, 건새우, 마늘, 파, 고추, 양파, 가지, 올리브유, 간장 1스푼, 매실청 or 설탕 약간

유튜브 - '남진희TV'

먼저 면두부를 씻고, 마늘, 파, 양파, 오이, 가지, 당근을 손질한다. 이후 팬을 달군 뒤 올리브유를 넣고, 마늘과 파, 당근, 양파, 고추, 가지, 건새우 순으로 넣고 볶는다.

 

유튜브 - '남진희TV'

그다음 양조간장과 매실청을 약간 넣고 볶다가 마지막으로 면두부를 넣고 잘 섞어주면 다이어트 면두부 야채 볶음면이 완성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