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만에 허리 둘레 20cm 감소" SNS 스타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초간단 묵은살 소각 운동법

2주만 따라 하면 허리 둘레가 20cm 감소하고, 묵은살이 쏙 빠진다는 놀라운 운동법에 대해 소개한다.

 

몇 해 전 MBN '엄지의 제왕'에 출연한 SNS 스타 트레이너 강하나는 집에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묵은살 소각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 운동법은 요가 + 스트레칭이 접목된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 묵은살 제거하고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만드는데 아주 효과적이다.

 

트레이너 강하나가 소개한 운동방법은 다음과 같다.

 

 

묵은살 소각 운동

첫 번째 동작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양팔은 어깨 높이로 벌린다. 그 상태에서 제기차기 하듯 발을 들어 올려 손과 발이 허리 위치에서 만나게 한다. 이 동작은 한 팔 & 다리당 10회씩 진행하고, 10회가 끝나면 반대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한다.

 

※ 동작 시 배에 힘을 주면 복부의 지방이 더 활활 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모든 동작이 끝났다면 양손을 앞으로 뻗어서 허리를 곧게 편다. 그대로 5초간 자세를 유지한 뒤, 배에 힘을 주고 등을 말아서 천천히 올라오며 스트레칭한다.

 

두 번째 동작

주먹을 쥔 채로 가슴 앞으로 모으고 다리는 골반 너비로 벌린다. 그 상태에서 무릎을 가슴 위까지 끌어올리면서 호흡을 '후~'하고 내뱉는다. 이 동작은 양발을 번갈아가며 10회씩 진행한다.

 

이후 몸을 비틀어 오른쪽 팔꿈치와 왼쪽 무릎이 만나도록 올리는 동작을 양발 번갈아가며 10회 진행한다.

 

모든 동작이 끝났다면 천천히 오른쪽 몸을 옆으로 기울여 두 손이 멀어지도록 길게 늘려준다. 다시 반대 방향도 동일한 방법으로 스트레칭한다.

 

운동 효과를 가장 극대화할 수 있는 시간?

이 운동은 눈뜨자마자 아침에 바로 하는 것을 추천한다. 12시간 동안 잠들어 있던 몸을 아주 효과적으로 깨워줄 것이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