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 장애 심했는데 즉시 해결됐어요" 건강 전문가가 추천하는 위장 장애 없애는 사과식초 섭취법, 꼭 '이것'과 함께 섭취하세요.

말 그대로 사과를 원료로 만든 식초인 사과식초는 염증을 다스리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합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B1, B2, B6, 엽산을 비롯해 소량의 칼륨, 칼슘, 마그네슘과 같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살균 능력을 통해 식중독을 예방하는 아세트산의 함량이 높고 구연산도 풍부합니다.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는 사과식초와 '이것'은 각각 몸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 두가지를 함께 즐기면 사과식초의 신맛을 줄여줘 먹기 좋을 뿐 아니라, 시너지 효과로 우리 몸에 이로운 작용이 많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공복에 한잔씩 마시면 최고의 건강 비결이라고까지 표현한다고 하는데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

바로 꿀 입니다. 벌이 1kg의 꿀을 채집하기 위해 560만개의 꽃을 찾아다녀야 한다는 인류 최초의 자연식품인 꿀은 동의보감에도 효능이 전해지는데, 오장육부를 편안하게 하고 기운을 돋우며 독을 풀고 아픈 것을 멎게 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엽산, 판토텐산, 니아신을 비롯해 무기질과 비타민 등을 함유한 꿀은 오랜 시간 우리 몸에 좋은 식품으로 애용되어 왔습니다.

사과식초에 꿀을 타서 먹게 되면, 꿀이 위를 따뜻하게 해주고 위벽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식초의 효과를 증대시키게 됩니다.

 

이로 인해 무엇보다 염증, 소화 장애 개선은 물론 근육, 관절, 목의 통증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질환은 만성 질환으로 끊임없이 우리를 괴롭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사과식초 꿀물'을 강력하게 추천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사과식초 꿀물' 효과는 국내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많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MBN 천기누설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다룬 사과식초 꿀물 내용을 보면 미국의 대표적인 장수마을인 버몬트 지역에선 사과식초 꿀물을 최고의 건상식으로 꼽는다고 합니다.

먹는 방법

사과식초 꿀물은 먹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사과식초 1 큰스푼, 꿀 1티스푼, 물 1컵을 이용해 섞어준 다음 아침식사 20분 전에 한잔씩 마시면 됩니다. 그리고 물은 따뜻한 물이 좋은데 식초의 맛과 향을 훨씬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따뜻한 기운이 장의 연동운동을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