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었다 붙이기만 하면 끝" 초간단 미니 보관함 만들기

작은 고무줄이나 실핀, 클립 같은 작은 물건들은 사도사도 자꾸 어디론가 사라집니다.

 

크기가 작으니 작은 공간과 틈 사이에 있어도 잘 보이질 않는데요.

 

정말 발이 달린 게 확실 합니다ㅎㅎㅎ

 

작은 물건들일수록 정리를 잘해야 한눈에 찾기 쉽고, 잃어버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30초면 충분한 '미니 보관함 만들기'를 소개 합니다.

 

유투버 "밥심푸드"님이 만드신 영상으로 2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영상입니다.

 

만드는 방법

1. 먼저 물티슈 뚜껑을 분리합니다.

2. 뚜껑 두 개를 붙여주면 완성됩니다.

*뚜껑 여는 방향이 맞닿지 않게 엇갈려 붙여주셔야 편하게 여닫을 수 있습니다.

 

만약 뚜껑이 쉽게 제거되지 않는다면 냉동고에 잠시 넣었다가 꺼내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접착제가 약해졌다면 글루건이나 양면테이프를 이용해 접착면에 붙이면 됩니다.

 

겉에 붙어있는 물티슈 스티커를 떼고, 집에 있는 스티커나 펜으로 꾸며준다면 더욱 이쁜 보관함이 될 거 같습니다.

 

부피도 얇아 보관하기도 쉽고, 가방에도 쏙~ 넣을 수 있어 정말 간편합니다.

 

 

그리고 다 쓴 물티슈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 한가지를 더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

차를 타고 이동하다보면 크고 작은 쓰레기들이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과자 부스러기부터 과자봉지 등... 쓰레기가 정말 많이 나오죠.

다 쓰고 껍데기만 남은 물티슈를 차량에 휴대용 쓰레기 통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나중에 버려야지 하고 쌓여만 가는 차량 속 쓰레기는 냄새만 나고, 지저분하니 바로 버리자고요.

 

 

밥심 푸드 유투버님의 미니 보관함 만드는 법은 아래 영상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