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5분이면 뱃살이 5cm 줄어듭니다" 보디빌딩 대회 2위 입상자가 추천하는 단기간 뱃살 쫙 빼버리는 운동법

단 5분만에 뱃살을 5cm 줄이는 방법이 소개돼 화제인데요. 이 방법을 소개한 분은 현직 약사로 43세의 나이로 보디빌딩 대회 '미즈비키니 2위' 를 차지한 완벽한 자기 관리 소유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몸짱 약사의 뱃살 줄이는 비법은 '이것' 하나만 있으면, 5분만에 뱃살 5cm를 줄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날 방송에 출연한 약사가 알려준 뱃살 줄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5분! 뱃살 5cm 줄이기

뱃살 5cm 줄이는 방법의 정체는? 바로 '수건' 입니다.

 

이제 수건을 활용하여 5분 안에 뱃살 5cm 줄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 수건 5장을 겹쳐서 동그랗게 만 다음 꼬리뼈, 허리뼈 사이에 두고 누워주세요.

2. 양쪽 엄지발가락을 붙여 'ㅅ'자 모양을 만들어주세요.

3. 양팔은 머리 위로 올려 손바닥을 바닥에 붙여주세요.

4. 숨을 코로 다섯 번 끊어서 들이마시고 다섯 번에 나눠서 입으로 내뱉어주세요.

 

* 펄스(pulse) 호흡법?

 

코어와 복부 근육을 자극하는 호흡법입니다. 칼로리 소모를 증가시키고 복부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뱃살을 줄이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방송에 출연했었던 참가자들이 호흡법을 하기 전과 후를 비교했을 때 허리둘레가 확연하게 줄어든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평상시에 단 5분만 투자하면, 뱃살 5cm 타파가 가능하다고 하오니 최근에 살이 많이 쪘다거나, 뱃살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았던 사람이라면? 이 방법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겠죠?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