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만 꼭 명심하세요" 총 -22kg 뺀 유명 유튜버의 다이어트 방법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다들 새해 목표 잘 짜셨나요?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금연을 하거나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다짐을 하는데요.

 

이에 오늘은 새해 다이어트를 결심하신 분들을 위해서 무려 22kg 감량에 성공한 유튜버의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다이어트 비법은 유튜버인 '안녕 난 아리Ari'가 공개한 비법으로, 이 비법으로 68→46kg 총 22kg을 감량하고 몇 년째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튜버 '안녕 난 아리Ari'가 맨 처음 시작한 다이어트는 부모님의 권유로 pt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워낙에 운동을 싫어했던지라 얼마 못하고 중도 포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어 한때 유행했던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과일 다이어트 등 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결국 처참히 실패를 맛 보고 돌아오는건 요요현상 뿐이였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엄마의 말 한마디로 시작했던 것이 바로 '끊기' 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꿀팁 3가지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1. 끊기

'이것만 안먹어도 살빠지겠다' 라는 엄마의 말이 시작근이 되었다고 합니다.

 

줄일건 줄이고 끊을건 끊었다고 해요. 콜라, 빵을 달고 살았었기에 간식을 끊기만 했는데도 살이 조금 빠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걸 대체해서 먹었다고 합니다.

 

최대한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했고, 친구들을 만나서도 카페에 가서도 아메리카노 아니면 차를 시켜 마셨으며, 간식이 먹고 싶었을때는 토마토나 오이를 먹고 청양고추를 좋아해서 끼니때마다 청양고추 1~2개씩을 먹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2. 밥공기 바꾸기

이 밥공기는 다이어트를 시작할때 지인에게 선물 받은 밥공기라고 하는데요.

 

이 밥공기를 쓰면 좋은점이 밥을 많이 먹는듯한 느낌이 들고 천천히 먹게되서 유용하게 쓰고 있다고 합니다.

 

밥공기가 다른 공기에 비해 작다보니, 밥이 평소보다 먹던 양의 비해서 반이 줄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할 때 현미밥을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 다이어트를 할 때 영양소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골고루 먹는게 좋아서 잡곡밥을 먹었다고 합니다.

 

* 밥공기는 '다이어트 밥공기'라고 인터넷에 검색하면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3. 12시간 공복 갖기

12시간 공복을 갖는다는 의미는 잠자는 시간을 포함해서 12시간 공복을 갖는 것 입니다.

 

예를 들어 전날 8시부터 아무것도 드시지 않으시면 다음날 8시까지 물도 드시면 안돼는 것이죠.

 

이 방법이 몸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식단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 저염식, 저탄수화물
  • 물 많이 먹기
  • 영양제 챙겨먹기
  • 다이어트 시작하고 한 달은 모든 밀가루 음식 먹지 않기

* 요리 tip

각종 야채들을 올리브유 살짝 넣고 다진마늘 티스푼 반만 넣고 후추 아주 살짝 그리고 소금은 두 꼬집 넣고 볶아주세요

 

이렇게 먹다보니 짠 음식을 못먹게 되고, 너무 단 음식도 가리게 되고 입맛이 변했다고 합니다. 

 

12시간 공복의 의미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12시간 공복에 대한 의미는 하루에 한끼 먹는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시간을 정해 두시고 잠자는 시간 포함을 해서 하루에 한번 12시간 공복을 갖는건데요.

 

예를 들어 저녁 7시부터 금식을 하시면 그후 12시간 동안 공복을 유지하시고 다음날 아침 7시까지 금식을 하시는 겁니다.

 

단 물도 드시면 안돼는 거에요.

 

물론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원래 1일 1식을 했었는데, 힘이 들어서 번갈아가면서 하루는 두끼, 하루는 한끼를 먹고 있다고 합니다.

 

하루 두끼 먹는 날에는 점심, 저녁 둘다 신경을 많이 써서 먹으려고 하고 있으며, 하루 한끼 먹는 날에는 맛있는걸 먹되, 양을 조절해서 먹는다고 합니다.

 

운동

유튜브 - '안녕 난 아리Ari'

운동을 안한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많은 운동을 시도해보았지만, 자신한테 맞는 운동을 찾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것 저것 많이 해봤는데, 가장 잘 맞았던 운동이 집에서 플레이리스트에 노래를 15개 정도 해놓고 다이어트 춤을 추는 운동이라고 합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