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에 3분만 따라하세요" SNS 홈트 스타가 알려주는 공복 뱃살 타파 운동법

1년 365일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있어하는 다이어트.

 

특히 건강하면서도 요요도 없고 간단하기까지한 다이어트는 모두가 알고 싶은 비법일텐데요.

 

 

MBN '엄지의제왕' 에서 실패란 없다 선(SUN)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주제로 실패없는 다이어트 비밀이 공개되었는데요.

 

공복에 뱃살 타파 운동을 하는 것이 선 다이어트의 첫번째 비밀!  아침 먹기 전에 눈 뜨자마자 공복에 3분동안 노래에 맞춰서 신나게 운동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공복 운동이 효과 있는 이유는? 공복일 때는 몸이 저혈당이기 때문에 에너지원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여 지방을 태우는 것이죠.

 

공복운동과 식후운동의 지방 연소량을 비교해보았더니 공복운동이 식후운동보다 33% 지방 연소량이 높다는 연구결과도 있다고 합니다.

 

104kg에서 54kg으로 무려 50kg 감량한 '김주원 트레이너'의 특급 비법 ! 허리둘레를 21cm나 감소시키는 하루 3분 공복 뱃살 타파 운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루 3분 공복 뱃살 타파 운동

① 기지개 펴기 동작

팔을 머리 위로 올려 깍지를 끼고 상체와 골반을 반대로 움직여주시면 됩니다.

(기지개 펴기 동작은 옆구리를 늘이며 뱃살 자극을 느낍니다. 몸의 열을 올리는데 도움)

 

② 뱃살 조이기 동작

팔꿈치와 무릎을 대각선으로 닿게 해주시면 됩니다.

(뱃살 조이기 동작은 복부에 힘을 줘서 배를 탄탄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③ 뱃살 짜기 동작

다리를 넓게 벌린 후 상체만 좌우로 비틀어주시면 됩니다. 머리를 돌릴때 숨을 마시고 제자리로 돌아올 때 숨을 내뱉습니다.

(뱃살 짜기 동작은 내장 지방 제거에 도움)

 

④ 옆구리 늘이기 동작

양손을 올려 머리에 댄 다음에 목도리 도마뱀처럼 같은 쪽의 팔꿈치와 무릎이 닿게합니다.

(옆구리 늘이기 동작은 상체를 숙여 옆구리를 자극. 옆구리 살 타파에 도움)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