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색 비닐봉지만 있으면 됩니다" 현직 의사가 30kg 감량하고, 고지혈증 탈출한 비법

우리 몸에 있는 근육량이 감소하면 포도당 소비량이 저하되어 혈관, 내장에 지방이 축적되면서 고지혈증 발생 위험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건강을 위해서 근육을 강화시켜야 한다고 합니다.

 

 

무려 30kg 감량은 물론, 고지혈증에서 탈출하신 김정국 한의사는 MBN '엄지의 제왕'에 출연해서 "건강을 위해서 근육 보험을 들어라" 라고 강조했는데요.

 

김정국 한의사가 근육부자가 된 비법은 '비닐봉지'에 있다고 합니다.

 

집에 있는 비닐봉지 하나로 근육부자가 된 비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닐봉지 제기차기

비닐봉지로 도대체 무슨 운동을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봉지 운동의 정체는 바로 '비닐봉지 제기차기' 라고 합니다.

 

이 비닐봉지 제기차기 운동으로 과연 근육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 비닐봉지 제기차기 운동법과 효과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비닐봉지 제기차기 운동을 위해 필요한 준비물은 비닐봉지노끈 이 2가지면 가능합니다.

 

 

① 비닐봉지에 공기를 넣고 묶어주세요.

 

② 비닐봉지 손잡이에 노끈을 묶어주세요.

 

③ 끈을 잡고 비닐봉지로 체기차기를 하면 됩니다.

 

비닐봉지 제기차기 운동법은 허벅이 안쪽 근육이 움직이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제기 차듯 발 안쪽으로 양발을 번갈아가며 균형있게 비닐봉지를 차셔야 합니다.

 

 

양발을 번갈아 가면서 제기를 차면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을 자극 시켜서 허벅지, 엉덩이 근육이 강화되면서 살이 저절로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비닐봉지 제기차기가 정말 운동이 될까? 싶었는데요.

 

고작 1분 운동이지만, 한 10분은 한 듯한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비닐봉지 제기차기를 하면 1분 동안 양쪽 다리를 60~80회 움직이는 운동이 된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1분에서 시작해서 5분까지 늘려서 운동을 하면 좋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1분도 힘들다고 하오니, 1분에서 시작해서 서서히 늘려서 5분까지 '비닐봉지 제기차기' 운동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비닐봉지 제기차기 운동법은 집에서 할 수 있어 좋고, 또 돈을 들이지 않아도 되서 좋고 무엇보다 집중력을 높이는 효과로 인해 다이어트 효과, 고지혈증 탈출 뿐만 아니라 치매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의사들이 그토록 강조하는 것은 바로 '습관' 입니다. 운동은 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 따로 헬스장에 갈 필요 없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비닐봉지 제기차기 운동법'으로 다이어트에 도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