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제품 정보 공유 좀..ㅜㅜ" 밥 먹고 후식으로 1~2개씩 챙겨 먹었더니 살 왕창 빠지게 한 초콜릿

ⓒ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유튜브 채널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에 '저는 '이 음식'으로 후식도 끊고 식사량도 쉽게 줄였어요' 라는 제목의 영상이 개재됐는데요.

 

식사 후 디저트가 자꾸 당긴다면? 식사 직후 '이 음식'을 챙겨 먹어보라고 합니다.

 

후식습관을 빠르게 해결함은 물론, 식사량 조절에도 도움이 되어 더 손쉽게 체중 감량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나는 다이어트 중이긴 하지만, 식사 후 디저트를 꼭 챙겨먹어야 하는 프로 후식러라고 하신다면 이 음식을 활용해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식사 후 디저트는 추가로 섭취한 칼로리 자체가 다이에트에 방해가 되기도 하고, 계획에 없던 메뉴를 먹음으로써 흔들린 마음이 이후의 모든 식사에도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아.. 나 오늘 점심 먹고 과자 먹었으니까 이미 망했는데 저녁은 치킨 먹자' 

 

이 두 원인은 대부분 공존하기 때문에 내가 지금 체중 감량을 원한다면 식후 디저트 습관은 야식 습관처럼 해결해야 살을 뺄 수 있다고 해요.

 

'알겠어요! 내일부터는 절대 안 먹을거야!', '디저트 완전 끊을거야!!!' 말고 식사 후 '이 음식'을 먹으라고 하는데요.

다크초코

ⓒ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바로 다코초코 99%를 1~2조각씩 챙겨 먹어보라고 합니다. 내 활성화된 식사모드 스위치를 단숨에 끌 수 있다고 합니다.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유튜버의 집 냉장고에는 99% 다크 초콜릿이 항상 구비 되어 있다고 해요.

 

다크 초코는 처음에 다양한 건강 전문가분들, 의사 선생님, 한의사 선생님 등등 분들이 늘 추천하는 음식 중 하나라 접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건강적인 효능도 뛰어나지만 뭔가 자꾸 다 먹은 것 같은데 음식이 당길 때 한 두 조각 꺼내 먹으면 입맛이 바로 싹 잡힌다고 해요.

ⓒ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처음에 먹을 땐 크레파스 같은 데먹으면 먹을수록 아메리카노와 비슷한 매력이 있다고 해요.

 

다크 초코를 먹은 지 오래라 99%도 맛있게 곧잘 먹는데, 안 드시던 분들에겐 약처럼 쓰고 맛이 없게 느껴질 수 있어서 처음부터 맛없는 음식을 억지로 먹기보단 70%에서 80%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단, 주의할 점은 30%, 40% 이렇게 퍼센트가 낮아서 단맛이 강하면 오히려 식욕을 잠재우는데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적어도 70-80%로 챙겨 드시는 게 좋다고 해요.

ⓒ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유튜버는 디저트습관, 과식습관이 사라져서 그날이 다가와서 종종 식욕이 더 오를 때 혹은 이 음식 자체가 자극적이라 식욕을 자극해서 더 먹고 싶어질 때 그럴 때 한 두 조각씩 챙겨먹고 있다고 해요.

 

식사 직후 다크초코는 디저트 습관 해결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위해서 소량을 먹고 기분 좋을 때 멈춰야 하는 걸 알면서도 꼭 배부를 때까지 먹어댜 되더라고요.', '기분 좋은 포만감에 음식을 내려두는 게 익숙하지 않아요.' 

 

이런 분들은 한동안 정해둔 식사 후에 다크초코 한 두조각씩 챙겨먹다보면 소식 습관도 조금 더 수월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해요.

다크초코 추천

ⓒ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① 제키스 프리미엄 다크 초콜릿 92% 파우치

  • 먹어본 다크초코 중 밸런스가 가장 좋다고 느껴져서 요즘 가장 자주 먹음.
  • 맛도 좋지만, 낱개 포장이라 먹기도 들고다니기도 편한 장점

② 비바니 유기농 다크99%, 85% 초콜릿

  • 먹어본 초코 중 제일 부드럽게 느껴짐.
  • 99% 초콜릿은 비나니를 가장 많이 먹고, 쓴맛이 부담스럽다면 비바니의 85% 추천

출처 : 유튜브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