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나이 5년은 더 젊게 만들어 주는 청춘의 과일 6가지

반응형

우리 몸에서 노화가 가장 빨리 느껴지는 곳은 바로 피부입니다. 하나 둘 생겨나는 주름이 야속하기 합니다흐르는 세월을 잡을 순 없지만, 평소 피부 관리를 철저히 한다면 노화를 늦추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피부 노화 예방에 탁월해, ‘청춘의 과일이라는 별명을 가진 6가지 과일이 있습니다.특히, 눈가주름과 팔자주름 등으로 고민이 많은 분들은 오늘 포스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춘의 과일별명을 가진 6가지 과일

1) 석류


83.1%의 수분으로 이루어진 석류는 여성호르몬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대표적인 과일입니다탄수화물과 칼슘, , 비타민C가 풍부하며, 천연 에스트로겐은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노화를 막아줍니다또한, 두피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탈모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2) 아보카도


과일의 보석이라는 별명을 지닌 아보카도는 오메가3, 6, 9의 불포화지방산과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이 골고루 들어있으며, 특히 비타민E가 풍부해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개선하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토마토


토마토의 주성분인 라이코펜은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배출시켜, 노화를 예방해줍니다게다가, 치매와 골다공증 등 나이가 들면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또한,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 탄력과 잔주름·기미 개선에 효과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폴리페놀이 풍부해, 꾸준히 섭취할 경우 각종 암과 심장병, 당뇨 등 예방할 수 있습니다이외에도 블랙베리, 라즈베리 등의 베리류는 비타민C 함량이 높아 피부 탄력과 주름살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5) 키위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키위는 피부를 탄탄하게 하며, 주름살 예방에 효과적인 과일입니다키위 또한 비타민C가 많아,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줄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사과


사과를 껍질 채 자주 먹어주면 피부노화 방지와 자외선에 의한 기미, 주근깨, 주름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또한, 콜라겐 합성을 도와 체내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며,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잡티를 없애줍니다.

 

흔히 말하는 꿀피부는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피부입니다. 하지만, 노력하지 않으면 결코 얻기 힘들죠평소 거칠고 검은 피부로 고민이 많다면, 이번 영상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는 인상에도 좋고,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외모로 보일 수 있으니 꼭 개선시켜나가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