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확 달라짐) 한 달 동안 '이것' 끊었을 때 나타나는 놀라운 몸의 변화!

ⓒ유튜브 - 아영세상

항상 50kg 초반을 유지했던 유튜버 아영은 체중계에 올라 선 후 그 결과를 믿을 수가 없었다.

 

예상한 몸무게보다 훨씬 체중이 많이 나왔기 때문이다.

 

최근 들어 윗배와 아랫배가 조금씩 늘어나는것을 느끼고는 있었지만, 실제로 현실을 마주하니 좌절감이 엄청났다.

 

믿을 수 없던 그녀는 체중계가 고장난 것이 아닌가 확인해봤지만 정상이었다. 참혹한 현실에 마주한 그녀는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다.

 

이 방법을 통해 한 달 동안 6.7kg 가량 감량을 성공했다고 하는데,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은 다음과 같다.

 

ⓒ유튜브 - 아영세상

①탄수화물 끊기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참기 힘든 유혹 중 하나는 바로 '탄수화물'의 유혹일 것이다.

 

라면, 피자, 치킨, 햄버거 등은 물론, 주식인 밥 조차도 탄수화물로 이루어져 있어 탄수화물 끊기란 한국인들에게는 죽기보다 더한 각오를 다져야 한다.

 

ⓒ유튜브 - 아영세상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사람들이 실패하는 이유가 바로 탄수화물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유튜버 아영은 보란듯이 탄수화물과 손절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탄수화물 끊기 전 그녀의 몸무게는 59.6kg이었으나, 탄수화물을 끊고 다이어트를 한 결과 52.9kg으로 무려 6.7kg가량 감량을 성공 한 것이다. 

 

ⓒ유튜브 - 아영세상

② 공복에 들기름 먹기

두번째 비법은 매일 아침 공복에 들기름을 두 숟가락씩 먹고, 헬스장에 가서 유산소 운동부터 근력 운동까지 꾸준히 한 후 집으로 돌아가 점심을 먹는 것이다.

 

이때 식단은 탄수화물 대신 양배추와 두부, 아보카도 등 채소와 단백질 위주로 간단하게 먹는 것이 포인트다. 상황에 따라서 아몬드와 그릭 요거트로 대신해도 좋다.

 

ⓒ유튜브 - 아영세상

위에 설명한 딱 두 가지만 지킨 결과 뱃살도 쏙 들어가고 허리 라인이 전체적으로 얇아질 수 있었다.

 

끝으로 유튜버는 "식이장애가 심했어서 다이어트를 무리하지 않고 길게 하려고 생각하고 있으며, 아직 갈 길이 멀지만 꾸준히 자신의 건강과 몸매를 유지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