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kg → 51.5kg 반쪽이 된 개그우먼 권미진 요요 없는 다이어트 비법

개그우먼 권미진은 과거 103kg에 육박하는 초고도비만에서 52kg 감량에 성공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최근 그녀가 다시 재조명을 받았는데, 그 이유는 과거 다이어트 방법으로 현재까지도 요요없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과거 그녀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인스타그램 - gwonmijin

그녀는 가장 먼저 규칙적인 식사와 꾸준한 운동은 물론이거니와 150g 정량을 지켜 먹으며 밥그릇의 크기를 줄였다. 그릇의 크기를 줄이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보는데 도움이 된다. 

 

 

또, 흰쌀밥 대신 잡곡밥을 먹어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였으며, 틈틈히 시간이 생기는대로 몸을 움직여 평소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 몸의 칼로리 소모를 높였다고 한다.

 

짜투리 시간에는 주로 모델친구가 알려준 워킹 방법이라며 군살을 빼는 걷기 방법을 이용했다고 한다.

 

"달걀을 잡듯 주먹을 쥐고, 발을 땅에 디딜 때는 뒤꿈치를 먼저 디디고, 상체를 곧게 펴며 다리의 각도가 90도가 되도록 자세를 잡고 약 15~20cm 앞을 바라보며 걷는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 다이어트 현재진완형

이외에도 그녀가 자주 먹었던 '해독주스'가 큰 도움을 줬다고 한다. 해독주스는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 키위, 청포도, 바나나 등에 매실액을 첨가해 먹는 방법이다.

 

그녀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변비가 찾아왔었지만 '해독주스'를 통해 변비를 극복하는 효과도 봤다고 한다.

 

그녀는 끝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자기관리를 위해 성실하게 움직여 습관화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