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8.5kg' 감량하고 아이돌 몸매 된 BJ 릴카의 다이어트 비법

ⓒ유튜브 - 릴카

최근 인기 유튜버 BJ 릴카가 57.9kg에서 49.4kg으로 무려 8.5kg 감량에 성공하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릴카 다이어트 미션 결과 발표'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고, 영상 속에는 다이어트 성공 후기와 다이어트 비법들이 담겨있었다.

ⓒ유튜브 - 릴카

그녀는 꾸준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통해 체중 감량에 나섰다. 먼저 그녀의 운동루틴에 대해 알아보자.

 

과거 개인PT나 헬스장을 이용해 본 경험이 있지만 특별한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녀는 집에서 할수있는 홈트를 하기 시작했고, 유튜버 땅끄부부의 스쿼트 운동과 복근 운동 그리고 계단 오르기를 하루에 100층씩 했다고 한다. 

 

ⓒ유튜브 - 릴카

특히, 계단 오르기 운동이 가장 효과가 좋았다며 그녀가 적극 추천했다. 모든 운동은 매일 진행했고, 한 달의 기간 동안 빠진 적이 거의 없이 꾸준히 했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그녀의 식단에 대해 알아보자. 첫 3일은 사과 디톡스로 시작을 했으며, 이후 1~2주 차는 영양 가득한 사 먹는 샐러드를 먹었다고 한다. 

 

ⓒ유튜브 - 릴카

이 샐러드는 채소만 있는 샐러드가 아닌 고기나 연어 등 단백질과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구성으로 아침, 점심을 다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이후 3~4주차에는 고구마 2개, 닭가슴살 2개, 두유 셋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먹었으며, 물도 하루에 2L에서 3L정도를 마셨다고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배가 쏙 들어갔네 완전 아이돌 몸매...", "집에서 나도 따라해봐야지", 다이어트 하느라 고생많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