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린 숟가락보다 효과 훨씬 좋음" 퉁퉁 부은 눈 3분 만에 가라앉히는 방법!

자고 일어나면 눈이 자주 부어 고민인 이들이 많다. 눈이 붓는 이유로는 잠들기 전에 짠 음식을 먹고 잤다거나 평소보다 긴 수면시간을 잔 경우, 잠자는 자세가 좋지 않아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경우 등의 다양한 이유들이 있다.

 

특히,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굉장히 얇아 더욱 잘 붓는다고 하는데, 바쁜 아침에 급하게 나가야 하거나 중요한 약속이 있는 경우 굉장히 난감하다.

 

그래서 오늘은 얼굴관리 전문숍 원장님이 알려주는 '퉁퉁 부은 눈 가라앉히는 홈트 마사지법'을 소개한다.

 

1. 눈썹 근육 풀어주기

ⓒ유튜브 - 끌리메CCLIME

눈썹 앞머리부터 3등분으로 나눠 마사지하는 방법이다. 주먹을 쥐고 각근을 이용해 눈썹 근육을 위로 끌어올린 후 5초간 유지한다. 3등분 한 부위를 모두 5초간 마사지해 주고, 총 5세트 반복한다. 반대쪽 눈썹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2. 눈 밑 풀어주기

ⓒ유튜브 - 끌리메CCLIME

눈 밑부분을 3등분으로 나눠 마사지하는 방법이다. 주먹을 쥐고 각근을 이용해 눈 밑을 좌우로 가볍게 흔들어준다. 3등분 한 부위를 모두 5초간 마사지해 주고, 총 5세트 반복한다. 반대쪽 눈 밑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3. 눈 전체 풀어주기

ⓒ유튜브 - 끌리메CCLIME

각근의 편평한 부분을 이용해 눈 전체를 마사지하는 방법이다. 이번엔 각근의 편평한 부분을 이용해 눈 전체를 감싸준다. 관자놀이 방향으로 가볍게 누르면서 이동한다. 총 5번 반복하고, 반대쪽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특별한 도구 없이 손으로 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이라 한 동작씩 천천히 따라 해 보면 처음 하는 이들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동안 눈이 잘 부어 고민이었다면 지금 소개하는 마사지법을 적용해 퉁퉁 붓는 눈에서 탈출하기를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